전국 정협 위원, 해남성 발전 지주 유한 회사 총지배인 Xi경: 빠른 시일 내에 깊은 해남 자무구 (항구) 교통단판 건설을 건의하다
대외 개방 가속도
중국의 대외 개방은 끊임없이 가속되고 있다.최근 몇 년 동안, 무역 실험 구역은 이미 세 차례 출시되었고, 해남 자유 무역 실험 지구 (항) 의 출시 는 더욱 의외 로, 전 섬 은 모두 자유 무역항 을 탐구 하 고, 개방 수준 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 실험 논 외에도 중국이 이전의 ‘걸어 나와 도입’의 내포도 심각한 변화가 발생하고 있다.중국 기업과 자본이 떠나는 변화는 눈에 띄고 외자 도입에서 개혁력 을 더욱 주목하고, 외자 진입 분야 일련의 개혁 및 경영 환경 의 최적화 향상 을 모두 중국 시장의 더욱 활력과 흡인력을 촉진시켰다.
물론 중국 이 세계 공장 도 더 이상 '글로벌 판매' 뿐 만 아니라 '전 세계 를 살 뿐 만 아니라, 수입 확대 의 조치 는 중국 소비자 보다 더 업데이트 수요 를 좋 은 글로벌 경제 를 이끌 고 세계 와 중국 의 이익 을 공유 했 다.(이보)
이크강 국무원 총리는 3월5일 《정부 업무보고》를 할 때 올해는 무역 실험구에서 더욱 혁신적인 자주권을 부여해 해남자무실험구 건설, 중국 특색 자유무역항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경 (자료도)
올해 양회에서 전국 정협 위원, 해남성 발전 지주 유한 회사 사장이 해남 자무구, 자무항 건설에 관한 제안을 제출했다.시경은 빠른 시일 내에 잠해고철을 건설하고, 해구-삼아고철 프로젝트를 잠해고철 프로젝트에 올려 해남통용항공 발전을 촉진시키는 것을 건의했다.
섬은 외향형 경제를 더욱 발전시키기 쉽다
‘21세기’: 해남은 전도 자유무역구, 탐색 자유무역항의 중임을 책임지고, 물류, 객류, 자금 흐름, 정보 흐름의 고도집합과 유효한 유동, 현재 해남 각 방면의 조건은 이런 흐름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
사경: 이런 흐름을 만족시킬 수 있고, 주로 세 가지 고려에 근거한다.
하나는 해남도 지리적 위치가 독특한 조건이다.내륙에 비하면 해남해도형 경제적 특징이 외향형 경제체계를 만들기 쉽고 잠재력이 물류, 객류 등 요소들이 고도집합하는 중심을 결정했다.
둘째는 해남특구 건설의 30년 성과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초를 다졌다.30여년의 발전을 거쳐 해남은 이미 안전, 편리, 고효, 녹색 종합교통운송체계를 초보적으로 건설하여 세계 최초의 일환도고속철도, 해남일랜드도로 전통차, 금융, 정보 등 분야에서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다.
3은 최신 국가 정책이 해남에 국내 기술을 응집하기 위해 유리한 조건을 세웠다.현재 해남은 ‘ 일대 일로 ’ 전략과 북부만 도시 경제군 중 모두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역건설 자무구, 중국 특색 자유무역항을 건설하는 등 중대한 국가 전략의 다중부적 재능도 해남응집해 국내 기술의 우위를 창조하고 있으며, 해남은 반드시 고효율적인 대외경제체계를 구축할 것이다.
현재 해남은'5망'인프라 건설을 대대적으로 펼쳐'대전'자형 고속도로망을 만들어 전도, 안팎을 잇는 입체교통망을 형성하고, 디지털 경제 발전을 추진하고 있으며, 해남도, 디지털도, 지혜 섬, 지능 섬, 해남은 상업계좌(FT 계정) 시스템이 정식 상호운행을 실현하고 있으며, 우리는 다음 상업무역, 물류, 자금의 집산지가 될 수 있다.
해남 대외교통병목을 깨다
'21세기': 올해 양회에서 조속 조속히 조성 탄해강을 건설할 것을 건의하는 것은 어떨까?지금 진도는 어떻습니까?
사경: 철로(광동해철도)는 내륙 해남으로 통하는 유일한 철도 통로, 광둥해철도는 이미 16년 동안 운행됨에 따라 자유무역구 건설이 깊게 추진되면서, 객류, 물류 성장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가속 조속 조성 탄해 고철은 광둥해 철도 보완을 효과적으로 보완하고 이 선로의 운송 압력을 완화하여 해남도 대외철도의 운송 수준과 능력을 향상시켜 섬 수요를 만족시킨다.
탄해고철은 해구와 탄강 등 북부만 도시 중심 도시를 연결해 국가 고철 네트워크를 연결해 해남도 대외교통병목을 깨고 물류 원가를 낮추고 북부만 지역의 일체화와 집약화 수준을 효과적으로 높일 것이다.한편, 광둥 홍콩 마카오 대만 지역의 홍리와 북부 만구와 광둥 홍콩 마카오 지역의 연동 발전을 계발하여 국가 일대 일대의 발전 전략에 전면적으로 융합해 들어갔다.
이 프로젝트는 이미 타당성 보고서 논증을 진행하였으며 기술적으로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만, 프로젝트는 커다란 투자와 부위 작업에 있어서 협조해야 할 일이 많았고, 현재 각 방면에서 적극적으로 추진 중이며 가능한 한 빨리 착공하고 있다.
'21세기': 해구를 삼아단 고철 프로젝트를 탄해고철 연신선에 넣는 것은 해남에 어떤 장점을 가져올 것인가?그 타당성은 어떻습니까?
샤이징: 해구-삼아 고철 프로젝트를 탄해고철 프로젝트에 넣는 것은, 이 프로젝트는 깊은 해구, 내륙을 연결하는 골간선로, 해남 두 대 경제의 중심 해구, 삼아의'점'의 빠른 통로, 전도의 고철 네트워크 체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해남에는 현재 고철이 동환고철과 서환고철로 구성되어 해남성의 교통, 경제, 문화 교류에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중부 지역 고속철건설은 여전히 공백에 속한다.정안, 둔창 등 6개 시현은 아직 고철이 가져온 편의와 발전의 기회를 누릴 수 없었고, 이 시현에서는 대부분 시현을 발전시키지 않았고, 또한 자무구 건설의 약한 환경이다.
해구에서 3아단 350km/h 고속철은 해구 신정거장(신설역) 동단에서 끌어내며 남쪽으로 베트남 도강을 건너 정안, 둔창, 존중, 오지산시 등을 포함해 이 단락에 탄해하이 고속철연선으로, 중부 지역의 고철 건설 공백을 메울 수 있다.중부지역개발을 가속화하여 전도와 북부만 지역의 호응하는 교통 네트워크 체계를 구축해 해남 전역의 개발을 추진하여 전역 자유무역구 (FTO) 를 건설하기 위해 교통 기초를 다졌다.
통용 항공 시장 공간 이 작지 않다
'21세기': 해남 통용항공의 발전을 촉진시키는데, 해남에는 어떤 장점이 있는가?이것은 해남의 관광업, 해양 경제에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사경: 정부 업무 보고서에서도 통용 항공 인프라를 확대해야 한다고 언급했다.해남성 전성 육지 총면적 3.5만 평방 킬로미터, 해역 면적은 약 200만 평방킬로미터(전국의 2/3)를 차지한다. 그 독특한 지리적 위치는 통용항공, 공역 입체교통망의 필요성과 필연성을 가속화하기로 했다.
해남 깊이 추진 자유무역시험구 와 중국 특색 자유무역항 건설 중 통항은 '3구 1중심' 국가 전략 낙지 를 보장 해 다분야 를 덮 는 서비스 체계 를 구축 해 해남 수상 입체교통 네트워크 를 보정 교통 단판 을 보정 할 수 있 고, 해양 경제 발전 을 촉진 해 남해 자원 개발 을 촉진 할 수 있다.
해남은 현재 국제 관광 소비센터를 만들고 있으며, 현재 해남의 저공관광, 통근 나루터, 단거리 운송, 응급 구호 등 신흥 서비스 영역을 개척할 필요가 있다.통항 산업 사슬 성장, 출산 비고, 해남 형성 통용 항공 비행 활동 을 핵심 으로, 음식점, 관광업, 관광업, 소매업, 부동산 등 산업 분야 서비스 시스템, 관광 소비 의 새로운 핫점, 조력 해남 이 국제 관광 소비 센터 를 설치 했 다.
해양경제는 해남자유무역시험구의 건설계획에 따라 해남은 섬 자원을 개발하고, 수상통항의 발전은 섬 자원의 개발에 유리하다.이 밖에 해양 위권, 해상 구원, 해양 감사, 석유 탐사, 해상 석유 플랫폼 비행, 그리고 개인 서비스, 공중 관광, 비행 체험 등 해양 비행 등 해양 비행 분야도 큰 시장 공간이 존재하며, 이것은 원양 어업, 해양 교통 운송업, 해양 에너지 이용 등 해양 산업의 발전을 이끌고 있다.
- 관련 읽기
- 겉감 | 거물들이 놀고 있는 방직 지능, 무슨 말이 있습니까?
- 겉감 | 매주 시장 동태관찰(2019년 10월 8-13일)
- 겉감 | 인터넷 장사 가 ‘ 2019년 절강성 서비스 소소규모 기업 ’ 우수 기구 를 받았다
- 겉감 | 면가가 오르면, 세탁이 짧고, 끈적끈적한 것이 강하면 공장이 작게 오르려고 하는데, 사선은 왜 이렇게 어려워?
- 겉감 | 절강부윤(600070): 전 3분기 순리 150% 정도 증가
- 겉감 | *ST 중 털((00982): 3분기 적자: 68,000만원-73,000만원
- 겉감 | 김우 차성(00803):2019년 3분기 적자 7000만원-6000만원
- 겉감 | *ST 상승(00971):2019 3분기 순익 1000만-2000만
- 겉감 | 심방직 A (000045): 2019 3분기 순이익 1777만
- 정책 법규 | 공신부: 이 분야의 방직 의상의 발전 방향은 이것이다!
- 민주당파 건언동 홍콩 마카오 협동 혁신: 지역 고효개방 추진 기업 손잡이 기술 공관
- 博鳌热议单边主义破坏WTO 周小川:世贸组织改革需要诚意 也要有备选方案
- 진봉'복귀'8개월만에 해항: 2019년도 여전히 어려운 해남 자역구 (항구)
- 삼아한의 구매 11개월: 대량의 중개 “ 전선 철수 ” 의 유수자는 “ 조작 사회보장 ” 이라고 말한다
- AI 칩은 이미 국산 대체과 기업의 다책 대응 외부 충격
- SDP广州增城面板厂量产延后 鸿海面板之路艰难前行
- 광저우 지능 제조 도처에 꽃이 피는 IAB 산업 2022년 스퍼트 조규모
- 전 세계에서 시장 경쟁이 심해지고 삼성호 110억 달러의 새 트랙을 압송하다
- 고혈압, 당뇨병 환자 감량 외래 청산 비율 50% 초과
- 현지 탐방: 부동산 시장 입추 진동 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