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저장 성

2015/2/10 13:33:00 28

저장 성

어제 오전 10시쯤, 온주시 구해곽계읍 거리 임교촌의 구두재

복합 공장

큰 불이 마침내 박멸되었다.

불타는 과정이 9시간 지속되었다.

큰불이 인명 사상을 초래하지 않았다.

어제 오전 기자는 현장에서 현장에서 전체 공장의 외부가 이미 시커멓게 타서 창문을 뚫고 공장이 남긴 폐벽을 볼 수 있었다.

“다행히 노동자들이 모두 집으로 돌아가서 다행이다. 신발 공장에는 사람이 없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상상할 수 없다.”

한 이웃 사람 이 불 이 난 공장 생산 신발 재합 재료 를 생산하고 공장 내 에 가득 쌓여 있다고 한다

구두재

가연물을 기다리면 구조에 어려움을 가져다 준다.

  

저장 성

소방대노교중대 소방대원들은 어제 새벽 1시쯤 이 3층 공장에서 갑자기 화를 내며 소방차 두 대가 가장 먼저 현장에 도착했다.

“큰 불은 1층에서 타기 시작했고, 우리가 현장에 도착했을 때 공장 창문은 모두 불꽃이 튀어나왔다.”

이후, 사해구 소방대가 계속해서 소방차를 출동하여 현장에 불을 끄다.

현재 화재 원인은 여전히 조사 중이다.

관련 링크:

"광저우는 천년 상도로서 신용이 없어서는 안 된다."

2015년 1월 ‘광저우 호인차트 ’에 올라선 한 사람의 이름이 많은 피혁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광저우시와 귀중한 가죽유한회사 총지배인 본문이다.

전통적인 제조업이 가장 긴 한겨울을 맞이하는 순간에 가죽 가죽 가죽 가죽산업은 또 표절, 모조 등 폐단이 얽힌 상황에서 “ 성실신을 본보기 ”, “ 명성을 생명 같은 업종 전범으로 내세우며, 상향 정신적인 모습을 충분히 보여줬고, 이 산업은 귀중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2월 6일 산업발전의 진정한 수요를 파악하기 위해 산업상 하위상인과 함께 심경산업, 성지그룹 부총재 겸 성지 •사자령 (국제) 피혁가죽가죽구성 총지배인 장준율 팀들이 피혁성 5기'진피채용센터'에 진출하는 화피혁은 귀가죽으로 산업의 지속적인 발전도 및 성신기업의 수립 등을 검토하고 있다.

장준은 현재 피혁기구 기업의 융자가 어렵고, 중요한 것은 신용 결실에 있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2015 성지'서비스 년'에서는 가죽 가죽 업계의 재소신용을 이끌고 피혁성 선별 신용을 선별 성신상가를 추진해 일부 업종의 플랫폼을 내놓을 계획이다.

동시에 은행과 협력하여 대금융 플랫폼을 내놓고 융자 수요를 충족시키며 환율 변동 위험을 낮추고 있다.

본문은 성지를 산업서비스로 찬찬하고 성지적으로 중국 피혁협회 부회장 단위와 전국 최대 가죽 가죽 가죽 거래 플랫폼의'기차머리 '추동 작용을 기대하고, 이크강 총리가 중국 고철을 방문하는 것처럼 성지를 따라 국가지도자'가 나가길 바라며 사자령 피구를 많이 판촉해 중국 가죽을 판촉했다.

그는 또한 세일 수 있도록, 우선 제품의 품질이 강하고, 자신의 문화적 특색을 갖고 있으며, 더 중요한 것은 생맥맥주가 좋다.

이에 따라 그는 올해 평화 피혁의 성신'보급년', 문화'보급년', 공익'보급년'으로 정했다.

본문은 한 제품의 구성으로, 인공부터 가죽 소재, 철금, 환경 보호 등의 어떤 요소도 그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품질의 보증이라서 할인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모든 ‘출품 ’은 재질 자체 외에도 개발자의 이념과 영혼, 환경보호 책임, 근로자의 복지, 기업의 이익, 그리고 전체 업계의 미래까지 포함되어 있다.

임의할인은 최소한'도둑질감'을 의미하며, 결국 제품의 품질의 함락과 신용의 결실을 초래한다.

현재의 시장 마케팅에 대해 본문은 방금 지난 2014에 “ 추워 죽겠다 ” 며 “ 똑같이 고생 ” 을 맞았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낙관적으로 생각하는 업종의 발전은 소비자가 아니라는 것이 아니다. 부족한 것은 성실한 제품으로 안심하는 환경이다.

이를 위해 2003년, 본문은 꿈을 견지하고, 자신의 창업을 고수할 때'평화 위물'을 등록해 왔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자신이 줄곧'화기생재, 집안과 만사흥'의 성신 이념, 제품, 성신 제품, 성신 제품은 인품처럼, 좋은 사람은 세일 하지 않고, 좋은 물건도 당연히 할인하지 않는다.

지금과 화목함은 ‘ 탁월한 품질, 시종일관 ’ 이라는 견지로 시장에서 발굽을 굳히고, 2008년 베이징올림픽 야구, 소프트볼 상품의 원료 공급업체가 되었다.

문화는 판매 첫째 요소로, 본문에서 볼 때, 중국은 문화가 부족하지 않고, 단지 충분한 중시와 더 좋은 개척을 받지 못했을 뿐이다.

2015년에는 가죽 원자재 시장을 후경할 뿐만 아니라 산업 사슬을 확장시켜 기존 문화와 가죽 산업의 재래식 산업을 접목해 독특한 원판 원본 원작, 자주지식 및 영혼을 부여하고 가죽제품도 패션화, 예술화할 것을 제안했다.

'광저우 호인방'의 일원으로 본문은 은혜를 잊지 않고 사회에 보답하고, 문천대지진의 기부금에서 산둥 고향의 자선 행동까지, 그는 줄곧 공익을 이행하며, 좋은 사람이 끝까지 해 왔다.

개인의 능력은 아무리 커져도 한계가 있다. 이어 그는 가죽계 엘리트를 발동하여 공익을 널리 퍼뜨리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진광표가 언론에 초점을 맞추는 자선행위가 그에게 일정한 영향을 미친다.

“지금은 안구 경제의 시대인데, 모두가 사회를 위해 자선을 많이 할 수 있을 때 기업의 이념을 보급할 수 있고, 자신의 브랜드는 모두 기뻐하며 무엇을 맛볼 수 있겠는가.”

본문 이 그 의 ‘ 평화 위탁 ’ 의 위신 공중 플랫폼 에 쓰인 것 처럼 급속 한 공적 인 당일 에 좋 은 사람 은 하기 어렵지만, 상업 에 종사하는 사람 은 더 어렵지만, 우리 는 성신 품질, 중국 문화 를 더욱 광범위하게 발양 해 온 사회 의 개체 를 통 해 지지 않 은 노력 을 미래 는 다.


  • 관련 읽기

신백륜 클래식 슈즈는 다시'기습'을 당했다.

구두시장
|
2015/2/8 9:44:00
44

신발끈을 자동으로 매는 스마트 슈즈를 선보여 집에 푹 빠지게 했다.

구두시장
|
2015/2/7 10:07:00
51

신발 제품: 내장성능 문제 계속 개선

구두시장
|
2015/2/4 11:04:00
30

耐克新款就是辣么着迷

구두시장
|
2015/2/3 17:05:00
31

온색과 안전화 를 일본에서 인기 가 있다

구두시장
|
2015/2/3 15:01: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사치 브랜드 는 중국 원소 로 나라 사람 에게 환심을 사다

갈수록 많은 사치들이 중국 원소로 소비자들에게 잘 보이고 있지만 그것들은 이 원소를 정확히 활용할 수 있을지는 별개의 일이다.예를 들어 영국의 사치 브랜드 버버리는 음력 새해가 오기 전에 수놓은 ‘복 ’자의 설날 한정판 목도리를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