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구글은 방직 삼웅을 잘 본다.
채봉청 노동기금 운용 국장은 12일 구글을 잘 보고 구글이 핵심 지주가 되었음을 강조하며 미래에 무인기, 자동운전을 앞세워 미래의 추세로 삼고, 관련 산업은 유의하다.
그는 국내에서도 새로 창출한 오래된 패널방직과 새로 떠오르는 초상들이 있어, 방직 삼웅 유홍, 집양 및 원동 신재재재의 창조, 그리고 전 가족 이업이 창의한 상업 패턴을 선호한다.
노동기금 운용국은 새로운 구제 노퇴 기금 및 노보펀드 등 6대 기금을 통합해 총 4조 위안 가까운 노동기금으로 그 자금 배치 동향 및 투자 성과를 내면서 성각계에서 보는 초점을 볼 수 있다.
-트렌드를 통찰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채봉청은 12일 기관투자자로서 반드시 트렌드를 통찰해야 한다. 소자화, 인구노화로 인해 노동력 감산을 초래할 수 있으며, 또 민치주의 및 보호주의에서 앞으로 무역량이 줄어들면서 미래에 무인기, 자동운전, 미래 추세를 잘 보고, 관련 산업은 주목할 만하다.
또 채봉청은 기관투자자들이 정기적으로 지주를 살펴보고, 대기업이 응변력이 있는지 확인하고, 미국의 대형 종합기업들이 많이 구입해서 기업을 장대하게 하고, 무소포로 크게 대처하고 있지만, 많은 주가가 10달러 가까이 떨어졌거나 이하로 떨어졌기 때문에 계획과 집행, 심사 운영 모델을 유지하기 때문이다.
그는 현재 창립회사는 이미 이렇게 하지 않았고, 현재 창창은 제품의 먼저 미루고, 제품은 소비자 수중에 더욱 빨라지고, 소비자 의견을 보면서 고치고 변경 및 수정기를 줄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응변력이 좋은 회사를 고르다
어떻게 하면 응변력이 좋은 회사라고 생각하나요?
채봉청은 세 가지 제안: reset, 컴백 원점, 쟁점 회사 운영 우열, 둘째 refocus, 다시 초점, 어떤 업무 장점 확장, 어떤 것들 감소, 3renew, 발전의 정밀 (제품 축소) 기업 전략, 우위 효과적 모드 운영.
채풍청은 기관투자자가 골라야 할 회사를 어떻게 불안해하고 불안 하에 우뚝 솟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지적했다. 예컨대 구글이 1,100달러, 현재 주가가 1,000달러 (11일 1,095달러)를 받았지만 2015년에는 530달러, 2017년 10월에 1,000미원에 치솟아 올 상반기에 시의 움직임이 1%도 떨어지지 않았다.
채봉청은 구글이 1년 전 세계에서 1,000억 달러를 넘어 미국에서 350억 달러에 달하지만 미국 광고주가 만든 가치는 350억 달러의 5배로 광고주 대신 사업을 창업idea 모델뿐만 아니라 새로운 창업 idea 모드, 사회에 더 많은 취업 및 영수가치를 만들어 투자할 만하다.
그는 현재 노동기금은 해외위 외대조나 자영에도 불구하고 구글지주가 적지 않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도 채봉청은 국내 기업이 상업 모델을 바꾼다. 일부 기업이 새로운 상업에 성공해 새로운 상업을 사로잡았는데, 국내 세 개의 테크닉 방직사가 있는데, 새로운 과학 기술, 새로운 소재,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 새로운 기술을 잡을 수 있으며, 빠른 속도로 응변력을 발휘했다.
-의지온 비즈니스 패턴이 떠오르는 것을 뜻한다
그는 나란히 열거하여, 국내에 새로 떠오르는 초상이 하나 있어, 잘 만들어졌고, 천천히 일어나서 대형 초상업에 맞서며, 이 상업이 이미 이업 연맹을 만들기 시작했는데, 만약 세탁점을 결합하면 “어느 날, 초상들이 식의류행이 매우 중요한 영업소로 여겨졌고, 휴대폰을 가지고 돈을 안 가져갈 때 그 초상업은 이겼다.
- 관련 읽기
- 뮌헨 ISPO 전 대만 방직품 발광
- 올해 방직 업계의 희망은 어디에 있습니까?
- 방척회는 이채 대만 기능성 방직물을 확대하여 2500만 달러의 상기를 얻었다
- 면화 시장 반응 이 안정적 으로 중미 무역 협상 결과 를 정대 하고 있다
- 패션계 수수께끼의 스케치는 어떻게 불타는 것일까?
- 비의상류 브랜드 하얼빈 맥주도 뉴욕 패션주에 올라갔어요.
- 극도로 흔들리는 천바이도 2018은 손익을 예상하고 있다.
- 문제는 귀인조 혹은 신용등급 평가 명단을 하락할 수 있다
- 명절 후 면 시세: 정면 진탕 조정 외면 오퍼 증가
- 다중 방직 기업은 이미 착공했다: 정면은 먼저 하락한 후 구매 문의 가격 위주로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