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 물류 가 ‘ 건강 · 사랑 · 사랑 · 사랑 · 공익 ’ 을 전개 하다
▲
영통
물류
‘ 건강 • 사랑 공익 ’ 을 전개하다
전민 헬스, 영통인 건강 향상, 악착같이 진취한 정신 풍모 를 선보이며, 세계 복장 헬멧망에 따르면, 4월 22일 영통상회 본부 직원들이 소산호에서'나는 건강 ·애공익 '건강 도보 활동을 펼친다.
공익을 주제로 한 직원이 전체 코스를 완수하면, 회사는 당사자 명의로 빈곤아동에게 50위안을 기부하고 이번 활동의 선금을 1000위안을 모으고 있다.
공익 활동은 직원들의 적극적인 호응을 받아 모두 23명이 참가했다.
13:30, 성산 광장을 기점으로, 후난호 1회 한 바퀴 돌아서 출발점으로 약 6킬로미터나 된다.
봄기운 넘치는 상호변에서는 초록색과 상큼한 공기가 모두에게 큰 힘을 주었고, 직원들은 하나하나 보행속도가 가장 빠른 화린은 겨우 48분만에 경기를 마쳤고, 유가와 당연은 그 뒤를 이어 다른 동료들이 체력으로 퇴출했다.
뙤약볕이 내리는 날은 고온과 체력 대지출을 극복해야 하는 상황에서 모두들 여전히 묘하게 앞을 향해, 결국 21명의 직원들이 모두 1시간 안에 끈기 있게 임무를 완수하였다.
매인당 행사 메달을 획득하여 기념으로 남겨 두다.
이번 활동 의 성공적 으로 직원 간 과 부서 간 의 소통 과 교류 를 충분히 증가 시켜 직원 의 의지 를 단련 시켜 여러 사람 의 팀 협동 능력 을 증강 시켰다
기업 문화
분위기.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영성 지주: 녹색 석화 생태 환경 환경이 더 아름다워 더욱 더 빨리 더 강해지다 중앙 김석화 야외 운동협회
- IPO 계획은 막막하고 사치품 그룹 기오애마니는 대폭 감원할 계획이다.
- 《 영성보 》 편집부 조직 통신원이 중금석화 참관 교류를 하러 가다
- 주형 국내 전자상거래 브랜드가 어떻게 해외 시장을 개척합니까?
- 장쑤 성
- 5 일 노동의 명절을 맞아 성대한 모범적인 풍채를 펼치다.
- 안디는 다시 16년 연속 전국 운동화 시장 계관을 땄다
- 익농진 소당 지부 당원 이 영성지주 집단 을 방문 하다
- 국제 오리지널 디자이너 여빈 여빈 여빈 여사: 여성 마음 전달 의상의 아름다움
- 9부 팬츠는 긴 다리 입어도 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