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의 연꽃은 지속적으로 적자 수도 전환형으로 상업 모드 난해
복연화가 최신 발표한 재보에 따르면 회사는 2014년 연간 계속 손실을 보고 적자 금액은 5840만원이다.
이는 벌써 복벌의 연꽃이 3년 연속 적자, 2013년 회사의 손실은 9680만원, 2012년 적자는 3조92억 원에 달했다.
동화순 데이터에 따르면, 15년 동안 복연화의 적자 시간은 11년, 누적 적자가 16.45억 위안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슈퍼마켓 연쇄업 상장 회사 중 매우 이례적이다.
이 집은 태적 중국인 사씨 가족이 창설한 소매업 슈퍼마켓의 중국 길이 왜 이렇게 어렵게 걸을까. 장강상보기자가 벌연꽃의 많은 인사와 연락했지만, 그 중 많은 사람들이 이직하고, 재직 시장부 주관은 더 이상 이야기하지 않겠다.
업계 인사조정이 빈번하고 업무가 불안정하고 포석실리 등 여러 요소들이 벌벌 연꽃들이 이미 우위를 잃고, 단점 형식의 대매장 업적 패턴은 현대상업에 뒤처져 인터넷정보시대에, 벌리연꽃들이 눈에 띄지 않는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복연화는 올해 5개의 매장을 새로 개업하고, 포석은 경쟁이 그리 치열하지 않은 서너 선 도시를 두고 있다.
이에 대해 연구인들은 벌의 연화가 근본적으로 낙후된 비즈니스 패턴을 해결할 수 없다면 시대와 연결되지 않고 결손의 ‘마주 ’에서 벗어나기 어려울 것으로 보고 있다.
전략 조정 후 복연화는 중국에서도 여전히 호전되지 않았다.
최근 벌연화가 발표한 2014년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벌연꽃 매출액은 109.12억원으로 전년 대비 0.3% 증가했다.
영수가 다소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연년 부실한 퇴세는 억제되지 않았다.
2013년 적자 9683만 위안, 2012년 적자는 3억 92억 원에 이른다.
이에 따라 벌연꽃은 지난해 4개 매장을 새로 개업한 수익이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지만 이 수익은 7개 점포가 모사 정대 그룹의 전자부속회사 WSL 에게 상쇄됐다.
적자 감소는 주로 모금리 증가, 엄격한 지출 관리로 기타 소득 순액의 감소의 영향을 받는다.
공개 자료
출시
복연모회사는 태국의 정대 그룹이다.
1995년 정대 그룹은 월마트를 연수해 중국, 1997년 첫 문점
연꽃
"상해에서 개업하다.
2008년 초 연꽃은 벌의 연꽃으로 변경되었다.
장강 상보 기자의 조회 자료는 2000년 현재 15년 동안 이 회사는 11년간 순익 적자를 기록했으며 누적 적자는 16.45억 위안에 달했다.
2급 시장에서 벌의 연꽃의 주가도 이미 선주로 전락했다.
이와 함께 벌의 연꽃이 장기간 적자를 수반하는 것은
가게
습기
벌연꽃공지가 지난해 4월 회사 7개 부실한 매장을 모사 정대 그룹의 전자부속회사로 팔았다.
또 베이징에 위치한 두 점포는 문을 닫는 소식을 전했다.
무한에는 한구 황효로에 위치한 죽엽산점이 ‘3월 22일 철정창고 ’라는 관점 공지가 붙어 있다.
그동안 벌연꽃은 물미 상업에 천진의 모든 슈퍼마켓을 팔았다.
가게를 닫고 가게를 줄이는 동시에 감원했다.
지난 2012년 복연화의 대폭 감원 소문이 있었지만 확인되지 않았다.
하지만 그동안 언론 보도가 있어 벌연꽃 고위층이 바뀌고 있다.
장강상보기자는 지난 18일 여러 군데 연꽃과 관련해 두 언론 소통 인사가 이직했다고 밝혔고, 이직 직직이 꺼리기 싫다며 한 시장 주관은 당분간 출근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3월 15일 오전 11시쯤 주말쇼핑 최고봉, 장강상보기자가 무한시 (3010810로구 보풍로의 복연꽃마트 탐방 발견, 10여 개 수은대 3개, 1층의 생물, 부식구 30여 명, 2층 백화점 고객은 10명이 안 된다.
마트에서 붕어 두 마리를 구매한 한 중년 부부는 장강상보 기자에게 벌연꽃의 경영은 별다른 특색이 없으며 생선과 양념만 사서 가깝게 지내는 것이 편리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처럼 대조적인 것은 무한 로컬 다른 상업들이 많은 쇼핑 광장 내에서 인파가 짜여졌고 외자 마드룡점 밖의 큼직한 주차장 내의 빈 자리가 찾기 어렵다는 것이다.
첫 번째 중국으로 진출한 외자 슈퍼마켓으로서 왜 선세를 잃고 장기적 적자를 상실합니까?
북상 상업연구원이 최근 발표한 한 한 조사보고서는 슈퍼마켓 주업 경영 방면에서 다변한 시장 전략과 빈번한 고관유동으로 복벌의 연화가 화발전에 한몫하고 있다고 한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벌연꽃 고관 교체가 잦은 것은 사실이다.
최근 3년만 보면, 복연화는 중대한 인사조정을 맞았고, 전 월마고관 진요창은 복연화CEO 로 출임했다.
진은 변혁을 시도하고, 개점을 가속화하여, 고위 업적 마트 생활관을 보급해 본다.
다만 진도끼는 날로 쇠퇴하는 실적을 막지 않고 직위가 조정됐다.
이문해는 1년 만에 부회장 겸 CEO로 임명됐다.
이측이 진술한 급진 조치를 바꾸어 진취적인 방침을 시도하기 시작했다.
고관의 빈번한 교체는 두 대 파벌 간의 싸움이다.
진요창 대표는 월마트과 진공강 복연화가 CEO 로 출임한 뒤 원월마트 고관투투투투투하 벌연꽃기 아래 이문해는 사씨 가족을 대표한다.
외부가 흩날리는 소문에 벌연화는 이를 부인했다.
그러나 월마파파와의 싸움을 제외하고는 사씨 가족 몇 명의 형제간의 싸움을 벌이면서 자본시장도 수년 넘게 넘치고 있다.
이는 벌연화의 인사가 바뀌는 심층 원인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다.
고관이 빈번히 교체되어 오는 것은 업무 레이아웃이 흔들린다.
장강 상보 기자는 최근 5년간 벌연화의 집단 전략이 계속 바뀌고 있다.
2011년 벌연꽃은 ‘새로운 업적 ’의 길을 걷으려고 시도한 바 있다. 이는 일반적인 편의점이나 슈퍼마켓과 달리 큰 매장, 슈퍼마켓과 다른 생활관이 있다.
그러나 2013년 벌연꽃은 두 개의 생활관을 폐쇄하고 지난해 다시 생활관 개념을 제기했다.
진요창 시대에는 복연화가 하이 슈퍼마켓, 쇼핑센터 등을 여러 차례 시도했지만, 잠시 후인 직무조정을 실시해 방치했다.
2003년, 2007년, 2011년, 벌연꽃은 세 차례'100점 계획'을 제시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연꽃가게는 77개였다.
중투고문 소매업자 두암홍 연구원은 벌리연화의 중국 포석은 실패한 것이며, 그 원인은 현재 중국의 소매환경이 좋지 않으며, 상업의 초발전력 외에도 점벌의 연화의 발전 실수와 관련이 있다고 밝혔다.
그가 보기에는 벌의 연꽃의 백점 계획 (100점) 이 비교적 맹목적으로 보이며, 지역의 배치는 과학적이지 않고, 선적 해체, 형형형적으로 규모가 좋지 않다.
장강 상보기자가 조사한 결과 벌리연화가 무한의 세 매장에 있었고, 사람들이 모인 오래된 동네에 처해 있지만, 일방적으로 단점 형식으로 존재했으며, 유락, 식음 등 조립 시설이 부족해 주변 사람들의 소비에 영향력이 생기기 어려웠다.
이 밖에 벌 연꽃마트에서는 브랜드가 적고 가격도 우세하고 경쟁력이 부족하다.
소매업자들은 벌의 연꽃들이 독점으로 많이 존재하고, 경영상 대매장 업태로, 비즈니스 패턴은 외자 동행에도 뒤처져 있고, 다년간 개선되지 못했고, 지역 간 자위정현상도 심각해, 협동효과는 패밀리 기업이 관리상의 폐병으로 장기간 변화되지 않았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