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등록제 는 시장 의 ‘ 신주 기갈증 ’ 을 해결하기 어렵다

2015/3/9 9:49:00 10

곽시량등록제 어렵다신주 기갈증

기구의 추측에 따르면 새로운 심사 기준으로 발행된 24개 신주가 23개가 먼저 상륙 시장에 올랐고, 이 신주 의금은 215억 위안에 이른다. 이번 뉴 신주가 동결될 자금이나 3조 원을 넘어 이전 두 차례의 신주 동결 자금 규모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로써 신주 발행에 따라 올해 들어 A 주식시장의 상장회사도 예년보다 어느 정도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최근 두 달 넘게 A 주식시장의 신주 발행 속도는 전년 대비 뚜렷한 속도를 보이고 있다.현재 관리층의 사고방식에 따라 신주의 발행 리듬을 점차 향상시켜 등록제의 전면을 위해 길을 펼칠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 등록제 ’ 는 이미 집집들이 밝혀졌다.그러나 등록제 개념이 점차 심화된 과정에서 시장도 등록제의 실효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사실 등록제는 시장화 정도가 가장 높은 발행 제도에 속하며 기존 비준제도의 발행 방식을 바꾸고 기업의 지속적인 이익 능력, 발행자 투자가치 등 실질적인 판단으로 등록 서류에 대한 형식 심사를 더 많이 구현할 것이다.요컨대 기업의 상장 허가를 낮춰 주식시장의 직접융자 기능을 확대하기 위한 조건이다.

등록제 모드에서 신주 폭발의 열정을 억제하는 데 효과적으로 시장의 핵심 역할을 강조할 것으로 보인다.또 우수한 기업이 파헤쳐 발굴될 것이며 쓰레기 기업은 시장의 버림을 받기 쉽고, 심지어 한푼도 아니다.

여러 해 동안 관리층이 신주를 폭발시키는 현상에 대해 어쩔 수 없이 탄식을 나타낸다.확실히 신주 발행 개혁은 이미 낯선 사건이 아니었지만 일련의 신주 개혁에 직면했지만, 시장의 새로운 주식 폭발의 풍조를 억제하기 어려웠고 더욱 강렬한 기세가 있었다.

올해 를 관례 로 하여 여러 가지 새로운 주식 을 대면하다출시신주가 출시 후 추세는 거의 똑같다.그러나 신주가 첫 날의 시세를 겪은 뒤 시장의 새로운 분위기는 가라앉지 않았다.과거 몇 차례의 신주가 출시된 후의 공통 특징에 따르면 기본적으로 첫 날 폭발을 거친 후, 이후 몇 개에서 10여 개 거래일에서 일자 ‘ 일자 ’ 가 오르내리는 추세다.바꾸어 말하면 일부 투자자에게는 발행해도가격신주를 구매하는 것도 50% 보다 낮은 이윤을 얻을 수 있다.

현재 완벽하지 않은 발행 메커니즘에서도 신주에게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 냈다.이와 함께 신주들의 폭발적인 열기가 높아지면서 신주는 강렬한 돈벌이 효과를 형성했다.

비준제도는 이미 많은 구멍이 드러났지만 등록제에 대해서는 일정한 여과기능이 있다고 본다.하지만 등록제 모드에서는 기업에 대한 형식적인 심사를 할 수 있지만 기업의 발행은 시장에 완전히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도 일부 기업에 '다이아몬드' 공간을 가져올 수 있다.

A 주식 시장에서 자금이 부족하지 않은 것은 투자신과 돈벌이 효과다.새로운 주식이 강한 돈벌이 효과에 따라 거량의 시장자금이 급속히 모일 수밖에 없다.

지금신주 발행리듬이 눈에 띄게 속도를 내렸지만 신주가 폭발하는 열정을 억제하지 못했다.필자는 나중에 등록제 모드에서 신주 발행 리듬이 더 빨라지지만 시장의 ‘신주 기갈증 ’을 진정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에 대해 신주 폭발의 난상을 해결하는 것은 시장의 과도한 투기 분위기를 타격하는 것이 관건이다.구체적으로 신주 강렬한 돈벌이 효과를 낮춰 일부 기관의 자금이 신주 가격 인상을 악화시키겠다는 것이다.이와 함께 2급 시장의 투자흡인력을 효과적으로 끌어올려 가치투자 이념을 심화시켜 투자자들의 합리적인 투자수익률을 제시하고 있다.


  • 관련 읽기

报喜鸟发布年度业绩快报

상장회사
|
2015/3/7 20:48:00
17

百圆裤业推出股权激励

상장회사
|
2015/3/7 19:08:00
17

돈을 태우고 시장에 나오니, 일부 전기 상인은 산 아홉 길 의 공로가 다 되어 가다가 실패하였다

상장회사
|
2015/3/7 17:14:00
422

국립 기업의 개혁: 방직 의류업이나 수익

상장회사
|
2015/3/7 15:01:00
21

PRADA 가 출시된 후 최악의 성적표는'제멋대로'라는 과다.

상장회사
|
2015/3/6 14:26:00
15
다음 문장을 읽다

진탕 정리 후 큰 접시 가 안정될 전망 이다

중앙은행이 재차 이자를 내리지 못하고 A 주식시장을 진작시키지 못하고 이번 주 대폭 조정하여 창업판이 2,000시 후 대폭 다이빙하였다.다음 주 신주 신주 구매 붐이 다가오면서 시장 전반은 진탕정리 후 안정을 기대하고 있지만 개혁 소재가 여전히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