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옷 가게의 옷간 은 반드시 정교하게 꾸미여야 한다
정교한 옷차림 사이에 판매가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속옷 가맹점에 대해서는 더욱이 더욱더 빠질 수 없다.
속옷 차림이 편안한 패션, 스타일 등을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속옷 컨테이너 안내와 고객을 위해 착용 권장해야 한다.
예쁜 옷차림을 꾸며도 고객이 기꺼이 입어볼 수 있다.
그럼 우리는 어떻게 멋진 옷차림을 꾸려야 할까? 소편은 이곳에서 여러 가지 경험을 총결해 여러분들에게 가맹상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1.
속옷
가게의 옷차림은 가능한 한 한 1.5평미터 이상으로, 공간에서 착용하지 않는 고객에게 압박감을 주어 고객이 가벼운 심리 아래 입어 보세요.
2. 시의실 내부 벽에는 벽을 간단히 멜빵 테이프로 초대폭 광고를 붙이지 말고, 어두운 무늬의 유럽식 벽지를 벽체로 삼아 초대 그림에 시의에 대해 줄일 것을 줄일 수 있다.
고객
압박감.
3.
시의실
불빛은 강한 백직등을 사용하면 안 되고, 웜톤의 불빛을 이용해 로맨틱하고 따뜻한 착용 분위기를 조성해야 한다.
또한 오디션도 너무 크지 않다. 치수가 60 -80cm 사이로 높으면 좋다. 유럽식 철예나 목예거울로 거울을 싸는 것이 좋다.
4. 벽체에서 다른 규격의 액자를 구매하여 예술화조합을 진행하고, 장롱 안에 광고화를 설치할 수 있다.
더불어 시험실 바닥에는 카펫을 깔고 필요한 용품, 옷걸이, 슬리퍼, 쉬는 걸상, 디퓨저, 빗, 착용 안내, 작은 힌트 등;
5. 모든 시의실 문은 문발 방식으로 문짝이면 문 위쪽에 15cm 높은 입을 열어야 한다. 고객이 착용할 때, 안내원은 더 많은 디자인의 속옷을 제공해야 한다.
브랜드 속옷 가맹점의 정결과 깨끗함을 유지하고, 디테일을 적시에 수정하고, 옷장 안의 계절 광고화를 제때에 교체한다.
이렇게 해야 점포가 더 흡인력을 갖게 하고, 고객이 더 오래 머물게 하고, 상품을 더 편안하게 골라 입어 입어 보는 데 좋은 판매 분위기다.
관련 링크:
만약 옷가게 주인이 귀찮게 하지 않는다면 많은 도매상을 찾아서 고객을 사로잡는 상품을 도매할 수 있다.
귀찮다면 애프터서비스가 좋은 도매상을 찾는다면, 그렇지 않으면 교환할 때 낭비하는 비용과 정력은 반드시 구입 시 절약비용이 훨씬 높을 것이다.
도매상들을 선택할 때 품질 문제로 교환할 때 비용은 판매가가 내놓은 도매상으로, 그들이 출하할 때 일반적으로 상품의 품질을 자세히 검사할 수 있다. 문제가 있어도, 그들이 운반비를 내보내면, 이렇게 하면 자신의 돈을 낭비하지 않을 것이다.
내가 총괄해서 의류 도매의 고수가 될 수 있는 다음 방면에서 거울을 볼 수 있게 되었다.
먼저 얼마를 묻지 않는 것이 아니라 몇 가지 묻는 것입니까? 의류 도매점에 대해 전부 요구하고, 사장의 최저 가격을 파악하고 있다면, 만약 사장이 제시할 때 조금 고려해 두지 말고, 가격은 아직 상의가 있다.
눈이 밝아, 문을 닫고 문을 닫고 문을 닫고 있는 문어귀에 화물을 붙이지 말고, 놓지 말고, 전화해서 물어봐! 가게에 물건이 없으면 아예 안 하는 그런 것들을 다 받아서, 가격을 가장 낮게 살릴 수 있는 게 좋다. 왕점에서는 상품이 있는지 물어보지 말고, 실력을 먼저 내놓으면 다른 의류상에게 돌려주지만, 모든 사람들이 다 큰 고객과 협력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더 이상 물어볼 물건이 없느냐고 물었다.
어느 곳마다 지인들을 사귀고, 물건을 찾으면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이 친구들을 통해 곧 망하게 될 가게를 알게 되었으니, 정말 다른 사람들과 친한 물건이 있다면, 어떤 좋은 물건이 있는지 즉시 알려 줄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물건이 아니더라도, 적어도 그 마음이 있다.
혹시나 이런 방법은 규모가 있는 도매상보다 더 잘 어울릴 수도 있지만, 때로는 소매점, 백 몇 십 벌의 옷도 팔고, 실력 있는 수량도 많고, 실력이 없는 소량의 수입도 있다.
도매상에게 흥정을 할 때는 부끄러워하지 말고 뻔뻔하고 두꺼우면 두꺼워야 한다.
기본적으로 정상적인 도매가격의 3분의 1이하로 가격을 제시할 수 있으며, 2원, 5원, 10원, 10원짜리 역시 흔한 일이다.
장사를 하면 이렇다. 만약 값을 너무 낮게 갚을까봐 혼나면, 그 사람이 욕하고 얼마를 물어보면, 정말 좋은 걸 안 팔면 팔릴 때까지, 돈을 더 주고, 욕만 하고, 몇 푼 정도 하고, 너는 진심으로 원하고, 주인은 너를 쫓아낼 수 없다.
- 관련 읽기
- 조류 풍향표 | The Velvet Underground X Suprem
- 조류 풍향표 | PALACE 이번 주 아이템, 너 보면 안 돼?
- 뉴스 택배 | 한도의가 알리바바 국제역 세계화 전략 재개척 새로운 거점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속옷 원단 하단
- 임신 아동 | 남장 브랜드 전지 길포 컴백 인터넷 신생 형태 체인
- 임신 아동 | 도시락 마평호 공장은 상가에 세워져 있는 신분 증명서 덴마크 돼지고기
- 매일 첫머리 | 체육 소비 재영 국가 이익 소식, 이녕, 안달 등 스포츠 주권 이 상승 했다
- 매일 첫머리 | '휴업 명령 '또 왔다!6개월 기한!28개 도시에 관련된!
- 매일 첫머리 | 한 번 하면 천평!이 온주객들은 2600묘의 단풍교항파 복식산업원을 노려보았다
- 매일 첫머리 | 7억 인테리어 요금을 날려 놓고 시작하자!장삼각 최대 싱글 스웨터 전문시장 전략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