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옷가게의 시험옷이 끊기지 않도록 상업기를 보냈다

2015/1/13 21:17:00 52

의류점시의실상업기

절대다수의 소비자 쇼핑 과정에서 필수적인 장소인 슈트룸, 그 위생, 시설, 설계 등 여러 문제로 상가, 브랜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기자의 랜덤 조사에서 시의실 상황은 이미 의상 스타일, 복장 품질, 복장 축제, 안내 서비스 등 몇 가지 요인과 함께 소비자 쇼핑의 경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이 되었다.

전매점, 백화점 시험용 위생 및 시설에 불만을 표시한 결과 소비자 75% 이상을 조사했다.

기자가 방문한 베이징 몇 대 백화점, 브랜드 전문점의 옷가게에는 걸상이 55%, 걸상 부족 10%를 달성하지 않고, 문에 끼워 넣지 않은 20%로, 거울 없는 80%, 슬리퍼가 65%, 불빛의 30%, 면적은 1.5 ㎡의 60%가 넘는다.

또 시의실에 걸레를 쌓아 청소기, 빗자루, 폐기된 옷 포장봉지 등도 흔하다.

어떤 시도실은 또 두 칸으로 간격을 두고, 한 벌은 옷칸을 위해 저장실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기자에게 반영해 가장 골치 아픈 것은 옷간에 걸상이 없다.

좁은 공간에서 바지를 시도할 때 소비자들은 또 밝게 ‘ 금계독립 ’ 의 노력에 주의하지 않으면 옷을 묻히며 불필요한 분쟁을 일으킨다.

또 어떤 시도 칸 플러그 설치가 완비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은 옷차림 과정에서 손을 꼭 잡아야 하고, 자신이 옷차림 과정에서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하지 않는다.

그리고 어떤 옷은 잘 입어 보이지만 완전히 다른 것으로 보이며, 착용자의 몸매의 결함을 모두 폭로하고, 대다수의 옷에 거울을 설치하지 않았기 때문에, 고객은 옷차림을 벗어나 코트 공간에서'전시회'를 진행할 수밖에 없었다.

이와 함께 몇몇 옷차림은 소비자들을 위해 추가 장식 인 하이힐 질질 끌기를 준비했다. 쇼핑인들의 눈점은 고객을 위해 친절한 서비스를 했지만, 천 명이 밟히고 신발이 잘 안 어울리는 샌들을 상대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청결한 짝을 밟고 싶을까? 이렇게 많은 시련을 겪고 있다면 소비자의 쇼핑 재미는 얼마나 남았을까?

소비자가 반영하는 이상, 백화점, 전문점도 자신의 고충이 있다.

한 백화점 여장에는 조 사장이 기자에게 알리지 않고,

시의실

크기는 이 매장의 구체적인 위치에 근거하여 매장에서 통일하여 결정한 것이며, 사변벽의 시의실은 커질 것이고, 중간에 기둥의 옷차림 사이의 면적은 조금 작아질 것이다.

거리에 이르다

전매점

옷차림 의 문제 는 점장 은 어쩔 수 없이 고객 에 대한 중요성 을 인식하고 위생 방면 에서 그들 은 이미 배치 했 다고 생각했다

구매 안내

번갈아 치워 시험의 전체 위생을 확보하다.

브랜드의 신상품이 끊임없이 출시됨에 따라 전문점에서는 더욱 큰 공간을 진열해 신상품을 진열할 뿐만 아니라 할인 전구에서 소비를 자극할 필요가 있다.

올해 전매점은 판매면적을 증대시키기 위해 기존 4개 시의간을 2개로 줄여 소비자들이 줄을 서서 옷차림을 기다리는 등 많은 불편을 더했다.

올해 초 베이징시 상위는 여러 개의 큰 백화점을 초청하여 경성 상가 내부의 하드웨어 시설 기준에 대해 개회 논증을 하였으며, 옷차림 간은 주요 문제였다.

협의를 거쳐 각 측은 매우 엄격한 기준을 제정하는 시장에서 실시하는 것은 실정에 맞지 않다고 생각하며, 각 상점의 경영 상황이 다르고, 품질이 다르고 매대의 소비자가 다르기 때문에, 순위가 높은 상점은 자신을 엄격히 요구해야 하며, 중저품 상점에 같은 요구를 하는 것은 실제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의복 간 문화는 브랜드 문화의 중요한 구성 부분으로, 현재 일부 의류 브랜드의 높은 중시를 받고 있다.

예를 들어 ‘화이트칼라 ’ 여장이 출시된 3개 브랜드를 겨냥해 브랜드 문화와 어울리는 다른 스타일의 슈트룸을 만들어냈다.

시의실에서 그들은 고객을 위해 건조한 두 가지 수건을 제공하고, 수정용 눈썹펜, 빗으로 사용하여 고객이 착용 간접 전화를 듣는 것은 기록적인 메모지이다.

그들의 취지는 고객의 아름다운 쇼핑 체험이다.

또 어떤 브랜드는 몇 개의 옷차림 사이에 다른 신상품이 걸려 있다. 소비자들이 옷간 샘플을 보니 마음에 들었을 때 상인에게 돈을 벌 수 있는 가능성도 있는 것 아니냐? 어떤 옷간에는 호화엘리베이터로 장식된 모습까지 명심하게 기억된다.


  • 관련 읽기

전무의 새로운 물결: 악동 천하상도시의 개인 전기상 최초 브랜드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5/1/13 12:55:00
48

의류 가맹점 이 만만치 않은 주문 기교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5/1/12 20:00:00
25

한판 여장점 선정 주소 공략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5/1/12 19:36:00
27

开服装店秘诀:依据地段选址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5/1/11 21:45:00
5

소규모 상점 선정 주소의 다섯 가지 팁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5/1/11 12:13:00
22
다음 문장을 읽다

좋은 신발'얼굴','안감'은 다 있어야 한다.

편안도, 점프력, 경쾌함, 방수 방수 오염...올해 중국 (온주) 국제가죽 및 구두구두구두기 전람회에 참석한 후 한과 아시아, 본가 등 많은 샘저와 신발 업체들이 눈에 띄게 느껴 신발의 선택재료, 편안도, 외관식,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의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