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2 봄 여름 가죽 제품 패션 트렌드

2012/2/21 15:18:00 24

하이힐

  

패션

일종의 태도일 뿐 아니라 일종의 힘일 뿐 아니라, 우리가 저조할 때 약간 극히 흥분하여, 우리가 암담할 때 약간의 빛이 나게 한다.

패션은 이렇다. 매력은 막을 수 없다.

서스펜스 가득하고 무거운 2월, 우리는 여전히 참을 수 없이 바라보며, 우리의 심장이 뛰는 스커즈들, 그 계절에 걸쳐 온

스웨터

도대체 어떤 새로운 모습일까?


무중시대


진작 2010년 봄 여름'패션 교부 '카라젤드 단식의 가죽 팬츠로 가벼운 질감을 울렸다.

가죽

춘하복 소재의 전초전.

2012 봄 여름 비단처럼 부드럽고 피부처럼 섬세하고 가벼운 가죽으로 만든 유니폼을 사용하여 T 대를 뒤흔들며 무중시대에 철저하게 이끌어갔다.

Loewe, Chanel 등 큰 카드는 경가죽을 천처럼 만들어 줍니다.

겉감

가죽 나시, 가죽 벨트, 가죽 걸레, 가죽 드레스를 포함한 혁신 스타일을 디자인했다.


 

번화는 비단 같다.


어느 봄여름도 꽃의 주제를 벗어날 수 없고, 슬럼프일수록, 노래에 "내 꽃들이 생각나, 내 삶 구석구석에서 조용히 나를 위해."

누가 또 꽃을 피할 수 있을까. 2012년 외국에서 추천할 만한 10대 최고의 봄 여름 슈즈로 두 켤레가 꽃꽂이였고, 나노 리키는 구슬로 엮은 꽃신, 입체감 넘치며, 라카스의 데이지 하이힐을 참지 못해 발밑에서 활짝 피는 데이지 스틱을 주워 준다.

특히 컴퓨터의 프린트 프린트 프린트, 압정, 레이저 자수 기술이 급격히 뛰어들어 추상적인 꽃무늬가 가방과 신발에 비례한 표현을 하고 있다.


  

누드 색 이 습격 하다


봄 여름 영은 찬란한 색채를 빛냈고, 이번 시즌의 성공도 우연이 아니다.

누드 컬러는 번화의 작은 상큼함으로 장광후의 정적이다.

슈즈백은 촉감이 부드러운 경질의 소가죽과 럭셔리한 양가죽 등 고급스러운 원단을 사용하여 컬러감이 청려하고 자연스러운 수공으로 제작된 제품의 한숨을 쉬고 있다. 누드색 가죽은 장래감을 드러냈다. 특히 시스루, 반투시 효과를 더해 신비로움을 더해 신비로움을 더했다.


  

크로스 아웃


시즌마다 유행이 바뀌고, 믹스매치가 유행 차트 상위권을 고수하고 있다.

뒤섞인 것은 변색판의 난국이었지만 지금은 크로스 점프의 약동으로 관례적 상상력을 깨뜨렸다.

스타일의 혼합 — 아시아 바람, 아메리카 바람, 멕시코바람, 함께 걸치면 국제화다. 컬러의 믹스룩은 맞춤형 색조 색조, 그레이, 옅은 카페 컬러와 블랙을 사용해 트렌디한 지수가 배 높아지고, 재질의 혼합 — 니트, 리얼, 면삼, 실크, 실크, 실크, 실크는 상상도 하지 못했을 뿐, 다른 소재에 걸쳐 가져온 비주얼 효과는 하나의 원창성이 있다. 소비자의 손에서 나온 것처럼 디자이너 작품이 아니다.


  

스포츠 쿨


스포츠 쿨풍은 멋스럽고 편안함을 대표하며 거리의 시크함과 운동장에 한정되지 않고 고급스럽게 변하고 있다.

가죽 가방, 신발은 테니스 운동, 골프 운동, 야구 운동 등 운동복식의 원소로 자연스럽고 편안한 기초에 구애받지 않는 청신하고, 가죽 재킷의 운동화는 가죽옷에 대한 고정적인 정의를 깨고, 수동복의 윤곽을 빌려 니트 등 맞춤한 원소, 가죽 재킷이 겹쳐 생기며 발랄하고 흥미진진하다.


 

사악한 동정 이 없다


동무는 정말 이상하다. 동무는 정말 재미있다. 동정은 우리 모두의 마음속 가장 부드러운 곳을 만지고, 동정은 정말 자라지 않으려는 너나 나를 절절한다.

아동을 영감 요소로, 2012년 봄 여름 신발 가방은 천진적이었고, 어린 시절 좋아했던 낙서, 만화 패턴 등은 신발이나 봉투에 그렸고, 네온사인처럼 현란한 색채로 몽환적인 세계를 그려냈다.


  

유동 액세서리


과거, 액세서리 는 시종 조연으로, 현재, 액세서리 는 늘 주인공으로 떠올랐기 때문, 너무 많이 변덕스러워 너무 영리하기 때문이다.

보석, 비닐, 구슬, 리벳, 레이스가 분분분히 등장하거나, 또는 엽기적, 복고, 수공의 세부 처리에 약간의 원시감, 일부 액세서리 응용은 황당무계한 것 같지만, 실제 정교한 포석이다.

  • 관련 읽기

다시 돌아가는 영국 브랜드.

조류 풍향표
|
2012/2/21 14:04:00
8

다른 스타일의 여자아이는 청바지를 어떻게 코디할 것인가

조류 풍향표
|
2012/2/21 10:44:00
15

과학 기술 복장 은 각 스타 의 신애 가 되었다

조류 풍향표
|
2012/2/20 15:49:00
157

The &Nbsp; Wool & Nbsp; Lab & Nbsp; 양모 원단 2013 봄 여름 트렌드

조류 풍향표
|
2012/2/20 9:52:00
27

아이보리 빈티지 스웨터 &Nbsp

조류 풍향표
|
2012/2/18 13:42: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파리 남장주 2012 /2013 가을 겨울 시리즈: 럭셔리 세계

누가 힘을 가질까? 누가 그것을 잃고 있을까? 이것은 국제적인 난제다.이 시즌 스테바노 피라티 (Stefano Pilati)가 전시한 에프 세인로랑 (Yves Saint Laurent)의 최신 시리즈가 파워 패션과 우호적인 여종: 성과 돈에 초점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