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닝은 감원 & Nbsp; 국산 스포츠 브랜드나 중년 위기에 빠졌다
설날 이 얼마 되지 않아 국산 체육
브랜드
중두의 맏형 이녕 회사는 갑자기 대외하여 감원 소식을 발표하였다
이녕
회사가 발표한 최신 업적은 2011년 그룹 수입이 2010년보다 6%에서 7% 하락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달
특보 등 상장 체육용품 업체들도 나쁜 소식이 전해져 2012년 최신
주문회
데이터, 재고 적립수, 새로 점포를 개설하는 등 최근 최악수준에 처해 있다.
이녕의 감원령은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중년 위기 ’에 빠지는 것을 갑자기 깨닫게 했다.
최신춘 스타일 에 싸워 할인 하다
일요일, 기자는 공주 무덤 성향무역센터 이녕 전매점, 입구 광고판에는 최신
봄옷
시장에 나오지만 상점 안에는 손님이 적어 두 점원이 화물을 공수해 놓여 있어 풀이 죽어 보인다.
"평소에는 아무도 없었는데 주말 손님도 많지 않아요."
한 점원은 가게의 판매 상황이 이상적이지 않아 젊은 고객이 찾아온 것이 드물다.
그녀는 기자에게 판매 실적이 좋지 않아서 이미 여러 점원을 떠났다고 말했다.
경영이 참담한 것은 이 집 뿐 아니라, 쑤저우다리점 안에서도 손님이 드물다. 가끔 손님이 가게에 들어오는 것도 총총총히 한 눈에 문을 밀고 나섰다.
"오전 내내 신발 한 켤레를 팔았다."
점원 샤오씨는 기자에게 봄옷 상가부터 세일 중이지만 소매 상황은 여전히 좋지 않다. 매일 소매 유출은 천원 안팎으로, 가게는 주로 인터넷의 단매와 판매로 돈을 벌고 있다.
멀지 않은 한 361 ℃ 전문점에서는 문을 닫고 문을 닫고 문을 닫고 ‘가게 양도, 급해!’라는 글이 붙어 있다.
기자가 방문한 결과, 이녕 외에는 모든 국산 스포츠 브랜드의 봄차림이 세일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고, 많은 가게의 할인폭은 7퍼센트까지 낮았지만 여전히 고객이 희소했다.
안보그룹의 한 책임자가 기자에게 요구를 하소연했고, 업계 수요가 완화되고, 시장 경쟁이 치열하고, 판매 데이터 증가력 때문에 회사의 최근 몇 달 동안 제품의 재고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미친듯이 확장된 퇴세
곧 진행될 감원에 대해서는 이녕은 숨김이 없는 상황이지만 올해 1월 발표된 실적 보고서에서 실적을 엿볼 수 있다.
보고서에 따르면 주문 증가력과 회수 일부 중개상 재고영향으로 2011년 그룹의 수입이 7% 하락할 것이며 순리율도 이전의 11% 안팎에서 4% 가량 하락해 7퍼센트 정도 하락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녕 2010년 순익 11억 08억원으로 2011년 그 순익은 4억위안 안팎으로 50% 를 넘어설 수 있다.
"이녕 감원 실질은 전기 확장 속도가 너무 빠른 후 좋지 않은 반응 때문"이라며 "이런 상황은 거의 모든 국산 스포츠 브랜드들이 다 있다"고 말했다.
은하증권 의상 업계 분석사 마리는 2008년 베이징올림픽의 움직임에 대해 2007년부터 2009년까지 국산 스포츠 브랜드가 상장 붐을 일으켰으며 실체 분야에서 대거 확장, 연간 증가 매장 수가 2만개에 달했다.
그러나 뒤이어 미친듯이 확장된 부정적인 영향이 나타나고 가맹 매장 수가 너무 많아 기업의 공급 사슬을 늘려 단점 이윤이 떨어지고 재고가 높은 데다 문제가 생겼다.
또 최근 시장 경쟁이 부쩍 심해지면서 제품의 동질화 경쟁이 심각해지면서 국산 스포츠 브랜드의 이윤 공간도 한걸음 압축되고 결국 전선을 다그치지 않고 다시 출로를 찾아야 한다.
한 업계 관계자는 2012년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어려운 해라고 기자에게 말했다.
차이화 경쟁 은 최종적 인 출로 이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는 진짜 강력하고, 판매 경로의 확장은 그 중 하나의 요소지만, 브랜드에 대한 정확한 위치에 대한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베이징공상대학 상업전문가인 홍타오는 이녕을 예를 들어 기존 브랜드의 이미지는 주로 30대 이상 성숙한 소비군체에 적합하다며 최근 몇 년간 제품의 젊음을 강조해 기존 고객이 유실되었고, 새로운 소비자들도 잡지 못했다.
국산 스포츠 브랜드의 통병이다.
현재 국산 스포츠 브랜드 제품의 외형과 기술이 매우 가까워 시장의 위치는 분리화 경쟁이 심각하다.
큰타오는 업계 통합에 직면해 국산 스포츠 브랜드의 발걸음을 늦추고 자신에게 적합한 브랜드 전략을 제정하고 내부 경쟁에 빠지는 동시에 제품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성장 방식을 조정하는 방식은 ‘ 판매량 대동수입을 ’으로 바꿔야 한다고 지적했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FILA 는 중망 독점 트레이닝 슈즈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 즉시 뉴스 | ‘ 왁자지껄 ’ 광환 뒤에는 비바람이 오고, 부추는 베어낸다
- 즉시 뉴스 | 모사 의 업적 은 예상 치 못한 Zara 가 퇴세 를 전환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 즉시 뉴스 | Vetements 창시자 이직 후 파리세가를 리즈로 데려올까요?
- 즉시 뉴스 | 운동화 전매 사업이 불타오르고 상반기 세 조화 거래 플랫폼 융자 초과 10억 원
- 패션 브랜드 | NATIVE SONS X Sacai 2019 신규 네임 프리미엄 시리즈 발매
- 패션 브랜드 | Lucien Pelllat -Finet X 요정 포켓몬 연명 니트 시리즈가 풀려 색채
- 즉시 뉴스 | 특설 회사 발전 공급 체인 의류 브랜드가 자신의 부족함을 의식하고 있다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
- 즉시 뉴스 | 국내 주요 의상 브랜드 상반기 실적 총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