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봄 여름 유행 포인트: 맞춤은 왕도
최근 몇 년 동안 거의 매 시즌 T 대 에서 볼 수 있다맞붙임디자인의 모습이 2012 봄 여름 여장 패션쇼장의 메인 멜로디로 변신해 이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이들이나 대담한 재미나 단아하고 우아하게, 2012년 패션 무대에 깜짝 놀라움을 더했다.예컨대 봄의 맞춤은 반투명하게 된다겉감순일색 비투명 원단과 결합.YSL 의 실크 팬츠는 전형적인 가작이며 많은 스타들의 사랑을 받았다.실크 소재의 점프팬츠는 중성으로 자르지만 가슴 앞은 반투명 원단으로 처리되어 바로 중성풍에 센스를 더해 볼륨도 더욱 부드럽다.
계절감을 돌파하다
스트라이크 디자인의 영감은 어디에서 나오는 것입니까? 혼식, 길거리에서 찍는 패션 애호자들에 힘입어 계절 분란을 무시하고, 계절에 따라 옷을 입는 전통 규율을 깼습니다.현재 여름의 시폰 원피스를 겨울에 입힌 모직코트에 눈부츠로 여름의 짧은 스커트를 매치해 보온성과 실용성을 잠시 말하지 않고 디자이너들의 영감을 더해 패션계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한다.겨울철 패션은 얇은 원단을 이용해 포인트를 주지 못할까? 보온성에 영향을 주지 않는 상황에서 두꺼운 겨울 코트를 가볍게 만든다.왜 실크는 털과 코디할 수 없습니까? 원단 디자인에서 돌파와 혁신을 펼칠 수 있을까요?
스펠링 디자인은 두 벌에 걸친 의상을 혼합하여 한 가지 스타일을 돋보이거나 맞춤으로 인한 반전을 강조하거나 의상의 다양성을 표현한다.2012년 ‘스펠링 ’은 색채뿐만 아니라 소재, 원단, 패턴으로 총체적으로 색채 스펠링, 프린트 스펠링과 소재 맞춤형 3가지 형식으로 나뉜다.이에 따라 맞춤은 원단 디자이너 기능의 유행 요소 중 하나로 패션 디자이너의 혁신과 융합력을 충분히 보여줬다.
취미 맞춤법
퍼즐 방식이 다양하다. 디자이너의 취향에 완전히 의존하고 있지만, 정말 원단 응용 분야를 돌파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다.
일반적으로 운동복 원단은 양호한 신축성을 갖추어야 사람들의 활동에 필요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에 운동복은 항상 탄력성이 높고 질적으로 부드럽고 습기를 흡수할 수 있다니트 원단.또한 통기통용 시원하게 마른 신형 원단도 만만치 않다.또 새로운 봄 여름 무대에서 브랜드 빅토리아 베컴은 스포츠 패션에 대한 표현이 달라졌다.이 브랜드는 여전히 저조한 치색 게임으로 일관된 실루엣 스타일을 유지하고 있지만 타프는 스포츠 재킷에 활용하는 것처럼 부드럽고 같은 통풍이 강하지만 패션이 더 강하고 트레이닝복도 우아하게 등극할 수 있다.또한 투명 입체로 마르는 얇은 얇게 만들어진 운동복은 입체, 현대적이다.
Reed Krakoff Louis Vuitton 의 2012 여장 시리즈는 이곡의 묘한 컬러와 소재의 이중 맞춤이다.롱 가죽은 어깨 부분과 소매 부분에 다른 소재와 반차가 심한 컬러를 선택한다.레드 크라크도프는 모직접을 채택했으며, LV 는 양모를 사용해 가죽의 전체를 두껍게 보이며 따뜻한 지수를 증가시켰다.
세 가지 맞춤형
컬러 스펠링은 더블 컬러 스펠링과 다색 스펠링을 포함한다.빅토리아 베컴의 봄 여름 신상품은 오렌지 레드와 검은색을 기조로 임의적으로 양색 맞춤법을 선보였다.올해는 세련된 컬러는 여전히 유행하지만, 새로운 시즌의 충돌색은 지난해보다 강렬한 색채를 함께 매치해 심플한 컬러와 다른 소재의 원단을 더해 컬러와 재질의 이중 맞춤으로 연출해 더욱 트렌디한 재미와 혼합성을 더할 수 있다.
소재 맞춤은 패션의 품위를 가장 잘 드러내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질감의 소재를 하나로 융합시켜 새로운 시각 체험을 얻을 수 있다.2012년 패션 무대에서 디자이너들이 만들어낸 유니폼 조합, 의상부터 신발, 가방 등 액세서리 를 모두 볼 수 있다.색채의 맞춤은 완전히 색채의 차이로 시각적 충격력을 초래해 전체적인 의상이나 부품의 패션 효과에 이를 수 있다.소재 맞춤으로 전체적인 스타일을 바꿀 수 있습니다.가죽 옷에 니트 소매를 맞대고 멋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많이 주고 코트 원단으로 시폰을 맞으며 깔끔한 이미지를 바꾸는 것이 아니라 더욱 영리하고 달달했다.
디자이너가 우아하고 심플한 효과를 내고 싶다면 니트와 다른 빳빳한 원단을 적당히 활용하고 낮은 색조 조합을 맞춘다.과장과 독보적인 디자인의 스타일을 표현하고 싶다면 반전이 큰 컬러의 맞춤과 재질의 맞춤과 재질의 맞춤이 눈에 띈다.
- 관련 읽기
- 전문가 시평 | 장가위:일 안에 리스크 이벤트 자극 기술성 복구 주도
- 외화 추세 | 왕달: 화폐 기요가 잇따라 마카오 연저가 먼저 등장한다
- 최신 주제 | 면사기 의 개조 와 유지 를 가볍게 분석하다
- 찬란한 장식계 | 작은 예모 여름 에는 반드시 정화 와 자외선 차단 을 함께 할 것 이다
- 패션 아이템 | 치맛자락이 미철에 감미로운 기질감을 자아내다
- 조류 풍향표 | 짧은 티셔츠에 데님 반바지를 매치해서 허리에 묶으면 날씬해 보여요.
- 자산 관리 | 예산 관리 를 실시하여 기업 자금 위험 방범 을 강화 하다
- 사무 복장 | 그룹 재무 집중 관리의 감시 실무 사례
- 기술 보급 | 카르마이는 다양한 종류의 방기와 청부기술을 보여 준다
- 형상 | 직장 에 신상 을 입고 숙녀 의 기품 을 입고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