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임무를 완수할 수 없는 직원들을 격려합니까
일부 직원들은 시작할 때 일을 잘 할 수 있지만 임무를 완수하기 어렵다.
그들은 항상 축구를 골문을 넘도록 노력하고 있는 것 같다.
그들은 다른 일에 신경을 쓰거나 손에 달린 임무를 완수하기 전에 다른 항목을 완성할 예정이다.
당신은 채찍으로 이 사람들을 일에만 전념할 수 있지만, 심리학의 세계에서 더 많은 것이 더 많습니다.
정교하다
당신의 목표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 곧 한번 보러 갑시다.
(“ Geez, 그는 설마 방해받지 않고 이 일을 완성할 수 없을까?)
심리학자 Heiidi Grant Halvorson 은 최근 한 연구에서 일을 끝내고 일을 완성할 수 없다는 점을 지적했다. 최소한 일을 끝내려고 노력한 사람 사이의 중요한 차이다.
그는 이 구별은 목표를 추구하는 과정에서 이미 얼마나 완성되었는지, 얼마나 남았는지에 대해 자신의 진도를 따져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 연구는 항상 앞을 보고, 자신이 아직 얼마나 남았는지에 주목하고 있다. “오, 나는 아직 열한 차례의 중요한 인터뷰를 해야 하고, 또 하나의 총결산보고서를 써야 한다 ”고 말했다. 이러한 인재는 정말 일을 완성할 수 있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남은 일을 자신의 동력으로 삼았다.
반대로 자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해냈는지 좋아하는 사람들 — 오, 나는 이미 다섯 개를 완성했다
이정표
지금까지 53%의 일을 마쳤습니다.
이 선수를 어떻게 제자리로 돌아가 자신의 사명을 완성해야 할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홀바슨은 관건이 찬성을 통제하는 데 있다.
홀바슨은 “대단한 매니저들이 대단한 직원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을 일깨워 눈길을 끈다.
보너스
직원들의 업무는 이정표에 이르렀을 때 너무 열정적으로 칭찬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다.
너의 직원들 중에도 일을 완성할 수 없는 상황이 생겼니?
당신은 어떻게 이 문제를 해결합니까?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