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중인 여섯 가지 지체 언어
판매학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호는 매우 많고 언어 기호, 이모티콘, 지체 기호, 심리부호 등등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판매
이 부호를 자연적으로 운용하지만 우수한 판매원은 이런 기호를 끊임없이 배우고, 자각적으로 이 부호를 자신의 판매 업무에 활용해 매우 좋은 업적을 얻었다.
오늘 제가 몸의 기호를 소개하고 몸의 언어라고 합니다.
우리는 매일 매일 천수만개의 몸동작을 할 수 있다. 어떤 것은 노동노동노동운동에 필요한 것이다. 어떤 것은 우리 몸의 필요이며, 일부 민족의 문화 전통이다. 예를 들면, 악수, 포옹, 허리, 주먹, 권투 등 이런 신체 언어는 예의의 상징이다. 당신은 몸으로 표현할 수 있는 문명인으로 인식된다. 오히려 예의 없는 교양이 없는 문명인으로 인식된다.
따라서 지체언어는 판매 업무에서 중요한 것은 공부와 장악해야 한다.
지체어는 무엇일까? 제 개인의 정의는 머리, 두 손, 두 발을 좌립하고 걸어갈 때 하는 동작, 그리고 보여준 신체 형태를 지체언어라고 합니다.
나의 이 글은 지체언어가 판매 중인 운용만을 토론하고 있으며, 지체언어가 너무 많기 때문에 몇몇 대표성을 가지고 친구들의 관심을 끌었다.
1. 악수.
이것은 우리가 처음 만나서 작별을 고하는 것이다.
때의
예의
동작도 중요한 지체 언어다.
다른 대상에 따라 악수를 하는 방식도 다르고, 동성의 어른에게 먼저 오른손으로 상대방의 오른손을 잡고 왼손으로 상대방의 오른손을 잡고 오른손을 잡고 오른손을 잡고 있다.
실제로 두 손을 잡고 어른에 대한 존중과 열정을 나타내는 것이다.
동갑내기, 후배, 동성, 오른손을 내밀고 상대방과 꼭 잡으면 된다.
이성을 대하는 특히 남성과 여성은 악수를 하고 오른손만 내밀고 상대방의 손가락을 잡으면 된다. 때로는 남성에 대한 반감을 가지고 악수를 하는 경우도 있고, 어떤 경우는 꽉 잡고, 어떤 경우는 무례하게 잡아도, 예의가 없는 것은 상대방에게 나쁜 인상을 줄 수 있다.
2, 손짓.
우리는 한 사람마다 대화를 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손짓을 할 수 있다. 다만 어떤 손짓은 우리가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어떤 것은 얄밉다.
장사 담판을 할 때 상대방의 손짓에 손을 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상대방이 매우 반감을 줄 수도 있고, 말을 할 때 주먹을 휘두르지 말고 이런 손짓은 예의가 아니다.
{page ubreak}
3. 자세.
우리는 판매 업무에서 많은 때 서 있어야 한다
고객
업무를 이야기하지만 많은 판매원들은 어깨를 흔들며, 끊임없이 두 발을 바꾸고, 이러한 동작은 고객을 귀찮게 하고, 가능한 한 빨리 대화를 끝내려고 해도 예의가 없다.
올바른 행동은 군인의 휴식과 같이 한 발 앞으로 한 발 앞으로 한 발 뒤로 기대는 것이 중점이다.
비교적 듬직하니, 되도록 머리를 흔들지 마라.
4. 앉은 자세.
고객을 찾아뵙고 고객을 접대하는 자세는 우리 판매원이 가장 자주 쓰는 몸체언어입니다. 습관이나 너무 제멋대로, 어떤 남성판매원은 소파에 앉아, 다리가 길게 뻗어 있지 않았다면, 다리를 꼬박 꼬박 꼬박 꼬박 꼬박 꼬박 꼬박 거리면 고객이 매우 반감을 줄 수 있고, 예의가 없으며, 고객의 불신임을 불러일으킨다.
어떤 여성 판매원은 남성의 앉은 자세를 취하고, 어떤 것은 치마를 입고 양다리를 펴고 있으며, 이런 것도 고객이 불편하고 이미지에 영향을 미친다. 상대방도 여성이라면 십중팔구 업무가 성립되지 않는다.
여성이 여성의 부단함을 더욱 싫어했기 때문이다.
5. 허리를 굽혀 절하다.
어떤 판매원은 고객 회사에 가서 고객을 찾아뵙고 사무실에 몇 명의 사람이 있는데, 도리 없이 앉는 것도 예의가 아니다. 이 점은 우리가 일본인에게 배워야 한다. 모두에게 인사하고 인사하고 인사하고 인사한다. 나는 바로 너의 예의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주문서를 들어주는 것을 도와줄 것이다.
일반적으로 몇 사람을 마주할 때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은 좋은 판매 몸의 언어이다.
6. 고개를 끄덕이다.
많은 자리에서 고개를 끄덕이며 판매하는 가장 좋은 몸짓입니다.
예를 들어: 회의장에서, 식당에서, 사무실에서 대화를 하고 있는데, 당신은 고개를 끄덕이는 몸체어로 자신의 안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6가지 흔한 몸의 언어를 소개하였습니다. 실제로 우리는 사람과 사귀기만 하면 매순간 몸의 언어에 쓰이고, 끊임없이 자신의 수양을 높여 생활중의 세부사항을 주의하여, 우리는 자신을 우아하게 할 것입니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지진 쿤행 테이프 플랫폼 가동 계획
- 상회 협회 | 제18회 중국 (대랑) 국제 모직 제품 거래회 11월 2일 개최
- 추천 | 2019 YOSHOW 전국 대학생 의류 디자인 대회 총결승전 이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터뜨릴 거야. | 중미 협상이 재개된 후 방직 기업의 수요는 얼마나 호전할까?
- 투자 유치 | 변혁을 할 때, 유망한 하남성 의류 산업이 성형하고 있다.
- 시장 동향 | 최근 시장 거래 는 상대적 으로 면가 상승 할 기회 가 커지기 시작했다
- 즉시 뉴스 | 혈병설비를 바꾸면, 이윤이 종이처럼 얇고, 지능 날염이 얼마나 됩니까?
- 시장 동향 | 원료가 급격히 오르는 포효 위험, 직조로 물건을 사면 가장 좋은 시기를 놓치겠는가?
- 완제품 신발 | 피크 발표 전 세계 최초 전3D 프린팅 운동화 실현 3D 프린팅 기술 혁명적 돌파
- 허튼소리를 하다 | 생활상식: 남성 티셔츠의 정확한 세탁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