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광저우 신발 브랜드 상연 "일지독수" 는 전일이 아니라 브랜드 위기이다

2011/7/25 10:36:00 66

브랜드 안타 리닝베리

7월 25일 보도에 따르면 광저우, 온주, 천주와 청두는 업계 인사들에 의해 중국 신발산업의 주력군으로 정의되었다.온주의고추잠자리、오강, 코나, 오구스도 등 브랜드는 명성이 자자하다고 할 수 있다.천주의 리닝,안착하다, 터보, 361도, 피커 등 운동화 브랜드는 백화점부터 전매점까지 구석구석을 점령했다.청두도 낙후를 달가워하지 않고 에민아, 카메도 등 브랜드의 영향을 받아'중국 신발의 도시'라는 미명을 얻었다.그러나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신발 제조 기지인 광저우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는 백리밖에 없는 것 같다.이것은 무슨 문제를 설명합니까?이것은 전일이 아니다!위기다, 브랜드 위기!


그 전에 광저우의 모든 신발 업체들이 다 할 수 없는 주문서에 젖었는지 대량의 외국 주문서가 던져지자 모두들 안심하고 외국인에게 대리 근무를 하며 즐겁게 일했고 브랜드를 고려하지 않았다.그러나 2008년 금융위기가 터지면서 대외무역 주문이 크게 줄어들면서 일부 중소 신발업체들이 파산하고 도산했다.유지된 기업의 이윤도 축소되었다.재난은 여기서 끝나지 않고 노동력 원가가 끊임없이 상승하며 원자재 가격도 덩달아 올라 중소 대리 신발 업체들이 발걸음을 옮기기 어려워졌다.


기왕 대리 근무의 길이 더 이상 걷기 어려운 바에야 왜 자립 문호를 선택하여 브랜드를 창립하지 않겠는가?가볍게 말하면'10년 동안 칼을 갈고 100년 동안 브랜드를 창조한다'는 것을 모르고 브랜드를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브랜드를 만드는 것은 대리공과 같지 않고 문턱이 낮고 투입이 적으며 생산이 빠르고 수익이 크다.사람을 위해 가공하고 생산하는 데는 브랜드 홍보 비용이 필요하지 않고 시장 홍보에 힘쓸 필요도 없다. "즐겁게 주문을 받고 가공을 하면 마음을 절약하고 돈을 절약할 수 있다." 광저우의 중소 신발 기업들은 이미 이런 재물을 버는 방법에 익숙해졌다.바로 대리 근무로 돈을 너무 쉽게 벌었기 때문에 모두들 자체 브랜드를 만들 생각을 하지 않았다.하귀령 광동성 신발산업연합회 회장은 "광동성 신발공장은 돈을 벌기가 너무 쉬워서 외국 주문을 받지 못하는데 자신의 브랜드를 발전시킬 마음이 어디 있겠는가"라고 말했다.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은 것은 광저우의 중소 신발 기업이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형용하는 데 쓰인다.


사실 이것은 사람의 통성이다. 같은 상황이 다시 나타날 것이라고 믿는 사람도 있다.


광저우 신발 수출의'장구안'을 실현하려면 기업은 반드시 브랜드 부가가치를 높이는 데 착안해야 한다.이 동시에 기업은 유럽연합에 대한 구두 수출 수량을 통제하고 수출 기한을 연장하여 그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야 한다. 주문이 많을 때 신발 기업은 골라서 해야 하며 주문서에 따라 전부 받을 수 없다.기업은 자신의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켜야만 브랜드의 부가가치를 높일 수 있고 수출량과 수출 가격의 안정적인 성장을 실현할 수 있다.절대로 대리직을 기꺼이 해서는 안 된다. 브랜드 의식을 잃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광저우에서 신발을 만드는 길은 멀지 않을 것이다.

  • 관련 읽기

미국 온라인 쇼핑몰'마크 '중국 소비자

구두업 동태
|
2011/7/25 9:44:00
178

중국 신발 발전의 새로운 서광: 자주창조

구두업 동태
|
2011/7/25 9:35:00
149

온령 신발 시수 대외 무역 위안화 결제 왜 대바구니 물장구를 텅 비었는가?

구두업 동태
|
2011/7/25 9:25:00
164

网上鞋城开打价格战

구두업 동태
|
2011/7/25 8:52:00
138

"계단식 원리 & Nbsp; 신발 전환형은 이미 추세이다

구두업 동태
|
2011/7/23 13:46:00
125
다음 문장을 읽다

양세빈: 침박회 5년의 고수와 변혁

같은 계절, 같은 회의실도 중국 니트공업협회 회장 양세빈 회장의 인터뷰로 새로운 중국 국제 니트 박람회의 보도서막을 열었다.전시회 개최 3개월여 만에 3개월 넘게, 우리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양세빈은 업계의 높이에서 논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