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천 면 보조 박람회 는 의류 업종 을 이루었다
7월 7 ~9일
심천
전시회 센터는 중국 (선전)국제 브랜드 의류 의류 거래회에 인접한 전시장에서 또 다른 방직 의류 축제인 심천국제방직 원단 및 보조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중국 무역촉진회 방직업계 분회, 프랑크푸르트 전람회 (홍콩) 유한회사와 선전시 의류 업계 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한다.
멋진 동기 축제, 완벽한 산업 체인 조합, 많은 방직 의류 산업 공급 사슬 중 생산업체 및 무역업체, 전시관 안팎 사람들이 밀려와 함께 무역 분위기가 더욱 농후하다.
중국 시장 의 매력 을 돋보이다
중국 무역촉진회 방직업계 분회 전람회 관계자는 2011 심천면 보조 박람회가 새롭게 창업하고 300여 개 참전업체를 모아 9200평방미터 전시회 규모를 전시해 전회 박람회 규모가 23% 증가했다.
심천회전 센터 4호관 및 1호관 (일부), 중국 내지, 홍콩, 대만, 호주, 인도, 일본, 한국 등지에서 참석자들이 모직, 모, 섬유, 화학섬유 등 의상 소재 및 각종 자재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산동성 은방직 집단, 호남 화승주 설송 회사, 광주 리다성 부업, 항주 만사리 실크 날염 회사...
기자가 잘 아는 여러 원단 기업은 모두 참가, 전시품은 면, 마, 모, 섬유, 섬유, 니트, 레이스, 기능 원단 및 보조 분야를 포함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두드러진 특징은 전시 기업의 이미지를 더욱 중시하고 기업의 이미지 전시와 전시대 전시대에 진열된 광지 전람자들이 왕년에 한 배 이상 뛰어넘는 특징이다.
소흥전기 인염 유한회사 전시장은 지난해 36제곱미터에서 올해 90제곱미터까지 증가해 실사 디지털 프린트, 면, 폴리에스터, 금론 등 원단을 가져왔다.
육택병 회사 판매 부장은 현재 제품의 60% 내판매, 40% 를 외국에서 주로 유럽과 미국, 동남아시아, 아프리카 등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화남시장의 개척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선전면 보조 박람회에 참가한 것도 국내 의류 브랜드 회사와 더 많은 협력할 기회를 발굴해 주기를 바란다.
중국 원단 소흥과 성택 지역은 올해 심천면 보조 박람회에 참가했다.
두 지역은 모두 90여 개의 전시상으로 1200제곱미터를 전시했다.
향택전시단은 올해 신청 상황이 더욱 활발해 지난해 330제곱미터에서 450제곱미터까지 늘었다.
해외 전시단 측은 기본적으로 전람상과 지난해 평균을 유지하지만 전시면적은 500평방미터로 증가해 약 30% 증가해 해외 기업이 선전과 전체 화남시장을 더욱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page ubreak}
선전은 중국이다
여성복
브랜드의 운집지로 많은 기업들이 선전면 보조 박람회를 여장 시장을 개척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삼고 있다.
소흥비슨 방직발전유한회사는인테르티xtile 시리즈 (베이징, 상해, 선전) 원단전 옛 친구, 장경우는 심천면 보조 박람회에 참석해 회사 개발화남 시장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비슨 방직의 강력한 제품은 시폰 원단, 제품의 색깔이 넓게 분포되어 있으며, 후 처리해 면 감각, 찰랑찰랑하고 부드러운 등 다른 성복 효과가 있는 원단으로 구매가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미 네 차례나 전시에 참가한 동완 시황 풍단추 유한회사 관계자는 중국 우수한 여장 브랜드가 선전에 모이기 때문에 선전면 보조 박람회에 참석한 것은 의류 업계의 발전을 이해하고 업계 내 교류의 중요한 창구라고 말했다.
대만 3맹 회사 전시 보석 보석, 브로치 액세서리가 반짝반짝 반짝 반짝 빛나고, 단추 하나 하나 도 풍채 가 각기 다르며 보석 을 주지 않는다.
진병삼 관계자는 "회사에서 강력한 연발력이 있어 내륙의 의류업발전을 잘 보고 광저우, 이우는 분지기구를 설립했으며, 현재 고제 등 브랜드와 좋은 협력을 이루고 있다"고 소개했다.
인도에서 온 KTCExportPvtLtd 전시 자리는 크지 않지만, 레이스, 깃털, 반보석 등 특색 전시품이 눈에 띈다.
선전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박람회는 방직 산업의 상하 하류를 연결해 높은 무역 플랫폼을 지었다.
전시회가 건강한 발전이 계속되면서 목표 시장과 고객이 점점 명확해지면서 주최 측이 지역 발전의 차이성을 또렷하게 보고 있으며 더욱 전문적이고 정교한 진행 방향으로 계속 전진하고 있다.
- 관련 읽기
- 기업 정보 | 국경절 70주년: 태원 백비둘기 복장 잊지 않다 초심 잊지 않다 사명 전기념관, 당교 교사 기부 작업 예복
- 전시회 뉴스 | 패셔니스타!'중국 경방성 컵 '2019 글로벌 패션 디자인 엘리트 도전 시상식은 성공적으로 열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CHIC 2019 (가을) 상업 하이라이트
- 터뜨릴 거야. | '태정선 ·태미미 '태국 미식 유쾌 이벤트 개막
- 전시회 | 이화 방선 으로 산업 사슬 수요 를 맞추다
- 허튼소리를 하다 | Vans Classics 2019 새로운 컬러 레오파드 시리즈 상가 발매
- 전시회 뉴스 | 지조 ·신직성 대란이 모직 산업의 새로운 과정을 이끌다
- 패션 포스터 | 가을철 여자들은 이 가을 카희의 명품으로 파우더를 소공으로 들게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초가을의 외투 아이템은 트렌치코트 양복을 입고 상선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구덩이를 밟지 않다.여성복 브랜드 운영에 주의해야 하는 5대 뇌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