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폐의 올해 평가절상 폭은 얼마나 됩니까?
환율 재창출 이래
중국 외환거래센터의 최신 데이터는 4월 11일 인민폐
달러 환율
중간 가격신문 6.5401, 전교일 19개 기지 상승, 재혁고.
동시에 인민폐 환율도 재창출 이래 최고다.
중국 인민은행에 따르면 중국 외환거래센터에 따르면 4월 11일 은행간 외환시장 달러 등 화폐 환율의 중간 가격은: 1달러 인민폐 6.5401원, 1유로는 인민폐 9.4531원, 100엔 인민폐 7.6929원, 1홍콩원 인민폐 0.84184원, 1파운드 10.6976976원, 인민폐 1원, 인민폐 1원, 인민폐 1원 0.46210원, 인민폐 1원입니다.
중앙은행은 2010년 6월 19일 환율을 재개해 인민폐 환율 탄성을 증강시켜 이미 발표한 외환시장 환율 변동 구간, 인민폐 환율에 동태 관리 및 조절을 계속했다.
최근 6일간 은행간
외화
시장 위안화 환율 중간 가격은 4월 11일 인민폐 6.5401위안;4월 8일 1달러 인민폐 6.5420위안;4월 7일 1달러에 인민폐 6.5456위안;4월 6일 1달러에 달러당 6.5496위안;4월 1일 1달러에 인민폐 6.527위안을 환전한다.
최근 몇 시 연속
에 관해
인민폐
정지걸 대외경제무역대학 금융학원 원장은 3:1, 시장에서 주로 달러 지수가 최근 하락세를 보이기 때문이다.
최근 한동안 달러가 부진하여 인민폐 환율이 한 바구니에 달러를 참고하여 달러가 부드럽고, 바구니 안의 다른 화폐는 더 많은 달러로 환절할 수 있으며, 위안화가 달러에 대한 평가를 받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다.
둘째, 4월 1일 중국은 위안화 외환기권을 내놓았다.
이는 중국이 외환시장 인프라 건설을 끊임없이 추진하고 있으며 중국이 외환파생품 시장과 환율제도의 자유화 방향을 향해 중요한 신호를 내보내고 있으며 인민폐 환율의 조정이 빨라질 것으로 보인다.
셋째, 이것은 중국 환율 관리 조정의 결과다.
지난해 6월 환율이 개체된 이래 달러에 대한 위안화는 절상이지만 전체 수준의 명의의 유효한 환율은 어느 정도 하락하고 실제 환율은 기본적으로 안정되고 있다.
이것은 중국이 다른 나라에 비해 높은 인플레이션률이 실제 환율의 평가절상을 가져와 명의상의 평가를 상쇄하는 것이다.
당분간 인민폐의 실제 효율환율은 부단히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평가절상 방식은 다르다. 명의환율과 인플레이션 두 방면에 동시에 나타날 것이다.
업계 인사도 이번 인민폐가 연속 혁신하고, 한편으로는 국내 지속적인 무역 흑자 때문에 위안화 절상이 예상 강화되고 있으며, 한편, 국제형세의 종합적인 영향을 받아 국제 원유 위주의 대종 상품가격으로 상승했다.
이때 인민폐의 평가절상은 어느 정도 ‘ 억제 ’ 형 인플레이션의 압력을 받을 수 있다.
현재의 형세로 보면 1분기가 막 지나서 위안화가 평가절상 폭이 이미 1% 를 넘었다.
연간 인민폐의 평가절상 예상은 여전히 뚜렷하다. 현재의 평가 폭을 따라 발전한다면 올해 전체 인민폐의 평가절상 폭이나 3 ~4% 에 이르기까지 더 높을 가능성이 높다.
국내 기업에 대한 영향이 크다
중앙은행이 최근 발표한 《2010년 중국 금융시장발전보고서 》도 국제 자본의 대량 유입이 외환시장에 영향을 끼쳐 인민폐의 평가절상 압력을 증가시킬 것이라고 지적했다.
자주적 경제체 가 완화 한 거시 경제 정책 을 시행 한 이래 우리나라 를 포함 한 신흥 시장 국가 가 보편적 인 자본 유입 압력 을 감당 해 우리 나라 는 위안화 환율 이 합리적 이고 균형 수준 에서 기본 안정 을 영향 해 인민폐 환율 이 메커니즘의 육성 을 영향 했 다.
사실 인민폐의 평가절상이 경제실체에 미치는 영향도 마찬가지다.
절강대 경제대학 부교수는 위안화 절상이 장기적인 추세라고 해서 며칠 연속 급격히 상승하는 것은 대표적인 소파에 불과해 달러 평가를 대표하는 인플레이션으로 예상된다.
국내 산업에 대한 영향은 양측으로 볼 때 국내 수출형 기업에 대한 압력이 커서 형세가 매우 심각하다.
생산 원가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기업은 중책을 감당할 수 없다.
한편 기업에 대한 기회는 우리 기업의 업종업이 업그레이드돼 조방형, 노동 밀집형 낙후기업을 도태시킬 수도 있다.
관련 전문가들은 원가 상승과 위안화 절상 이중 압력 하에 올해 수출업체의 경영 압력이 갈수록 커질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국제 대종 상품의 가격이 계속 오르면서 국내 인플레이션 압력을 한층 더 높였다.
인민폐의 가치 완화는 진진성 인플레의 압력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분석이다.
또 우리나라의 1분기 누적 적자는 10억 2천만 달러의 무역적자가 나타났으며, 중국을 위해 6년 만에 첫 분기 무역 적자를 기록했다.
중국 대외 무역 수출입은 기본적인 균형에 이르면 위안화 절상 압력을 완화시킬 것이다.
최근 인민폐의 흐름이 강해 중앙은행이 재차 이자를 늘린 뒤 시장이 위안화에 대한 다채로운 선택이 더 높아졌다고 전문가들은 말했다. 최근 인민폐의 지지가 완화되는 것은 시장의 추세다.
곽세타오 대통증권 분석사는 현재 물가 정세가 엄중한 상황에서 중국이 위안화 평가절상을 통해 인화팽창 압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2분기 인민폐가 달러화의 평가절상을 가속화하고 달러화 위안화는 올해 6.20% 에 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125) 기간 인민폐 대달러 환율은 5 -6위안에서 1달러를 환전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왕보생담'인터넷'하: 폐구 방직품 종합 이용 현황과 미래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6 봄 여름 뉴욕 패션 주필알 —7대 키워드
- 업종 종합 서술 | 2015 면 방직 백강기업 4대 발전 특징 해석
- 아동화 | 포전 쌍츠 스포츠 브랜드 최초 스마트화 연구 시도
- 부령 공고 | 2015 신강 면화 목표 가격 신안 출범
- DIY 생활 | 2015 베스트 코디한 아이템 패션!
- 신발 속달 | 신 왕 백리 는 회전 풍구 위 에 서 있다
- 제화 재료 | 2011 -2015 중국 신발 수출입 데이터 및 예측 추세 보고서
- 시장 동향 | 스포츠 브랜드는 패션 노선을 걷고 다시 한 번 붙는다.
- 상가 속보 | 우리나라 소비 능력 국제 브랜드 유치: 미국 백년 의상 A &F 천진 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