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셔니스타 '& Nbsp; 기범희 & Nbsp; (GIVENCHY)

2010/9/17 17:21:00 95

'패셔니스타 '기범희 지베네시.

기범희 (GIVENCHY by Riccardo Tisci) 브랜드 소개:


GIVENCHY 는 프랑스어, 많은 팬들이 자주 발음을 잘못 발음한다. 발음: Gee -von -she, 중국 대륙에서'기흐희'를 중국어로 쓰며 대만 홍콩 등 통역'기왕서'가 정확한 발음에 가까워졌다.


우아함과 희극화의 60년대에 기바흐 (GIVENCHY)라는 이름을 떠올리는 것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패션, 머리에 오델리 헤벤의 청려한 모습을 동시에 떠올리며 패션이 일어나기 때문에 마경의 기범희 (GIVENCHY)의 화장품은 신선한 창의와 여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받았다.


화려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패션계 50여년의 기범희 (GIVENCHY)를 자랑하며 패션계의 초라한 모습이었다.

창시자 기범희 (Hubert de GIVENCHY)가 은퇴한 지 오래다. 이후 역대 디자이너들은 여전히 기바흐 (GIVENCHY)라는 로컬 파리 패션하우스 브랜드를 빛내며 이름을 날리지 않고 있다.


기스크리트 (GIVENCHY)의 창립인 허브릿디 지버니는 1927년에 프랑스 노망베어비스에서 태어난 예술가였다.

어릴 때부터 예술의 천분을 전시하고, 기범희 (Hubert de GIVENCHY)는 10살 때 파리 만국 박람회를 방문한 의상관 이후 패션디자이너가 되기로 했다.

1945년, 당시 그는 미술학교 학생일 뿐, Jnoques Fath 작업실 실습을 시작으로 로베르트 Piquet, Lucien Ldien Ldiong 과 Elsschiapari 등 디자이너 를 따라갔다.


기범희 (Hubert de GIVENCHY)에게 1952년 2월 2일은 중요한 날이기 때문이다. 그는 이날 처음으로 파리에서 개인 작품 발표회를 내놓기 때문이다.

이 장면은 화이트 면포 위주로 우아한 자수와 화려한 진주 장식 패션쇼에서 그의 창의적인 재능을 자랑하며 아슬아슬한 기바일 (GIVENCHY)가 패션계의 존숭한 이미지를 정했다.


1953년 기바흐 (GIVENCHY) 파리 전문점 외에도 로마, 취리세와 부에노스엘리스의 기범희 (GIVENCHY) 전문점도 잇따라 문을 열었다.

1957년 기범희 (Hubert de GIVENCHY)는 또 다른 회사 les Parfums GIVENCHY 를 설립했다. 두 가지 향수L '인터디스트와 De GIVENCHY 를 동시에 선보였다.


이후 기바흐 (GIVENCHY)의 유명 제품도 잇따라 확충되고 있다. 1959년 첫 남성 향수 몬시에버 지찌 (GIVENCHY)를 출시해 1968년 기바흐 (GIVENCHY)의 성복 시리즈를 출시했다. 1975년에는 남성복 시리즈 GIVENCHY GENCHY BENCHE 뷰티 계열과 Swiscare Pour GIVENCHY 화장품 시리즈가 출시됐다.

1988년 기바흐 (GIVENCHY)는 프랑스 사치품 그룹 LVMH 그룹에 수매되었지만 기범희 씨 (Hubert de GIVENCHY) 본인은 여전히 브랜드 패션을 주재하는 디자인으로 1995년까지 퇴직했다.

{page ubreak}


기스크리트 (GIVENCHY)의 4G 로고는 고전 (Genteel), 우아 (Grace), 유쾌하다 (Gaiety), GIVENCHY, 지스크리트 (Hubert de GIVENCHY)를 최초 창립한 기바구니 (GIVENCHY)의 브랜드 정신이다.

지금까지는 다른 디자이너지만 기바흐 (GIVENCHY) 의 4G정신이 변동한 적이 없다.


기바흐 (GIVENCHY)의 디자인을 보고 고전 미녀 오드리의 본체에서 반영될 수 있다고 한다.

규범희 (Hubert de GIVENCHY)와 오델리 헤본과는 1953년, 단순한 주고관계로 서로의 재능을 감상하며 좋은 친구로 진전됐다.

이후 마흔 년 동안 기바흐 씨 (Hubert de GIVENCHY)는 오드리 혁본의 데일리 디자인의 데일리 의상을 담당하며 오드리 헤본은 영화 속 의상을 소화하고 있으며'로마 방학','주광보','단매아'와'용전봉 '등을 포함했다.

1957년 기범희 (GIVENCHY)가 출시한 L'lnterdit 향수는 특히 오드리 헤본으로 디자인됐다.


기바흐 (GIVENCHY)의 화려한 스타일은 어느 정도 개성적인 반응이다.

상쾌하고 겸손하고 프랑스인들의 로맨틱한 감정을 더해 기범희 (Hubert de GIVENCHY)가 패션계 빈티지한 신사의 명예를 얻었다.

그는 "진정한 아름다움은 전통에 대한 존중과 고전주의에 대한 앙모였다"고 말했다. 이 말도 기스크리트미스터 (Hubert de GIVENCHY)는 완벽주의자로서 디자인의 정수가 되었다.


기스크리트 (Hubert de GIVENCHY)가 은퇴한 후, LVMH 그룹이 영국 디자이너 John Galliano (Galliano)(GIVENCHY)의 디자인을 맡았다.

1996년 또 다른 영국 디자이너 알렉산더 맥쿤 (Alexander McQueren) 이 갤리노를 대신해 설계 작업을 맡았다.

몇 계절 동안 내려온 우수한 성과에 따르면 알렉산더 맥쿤 (Alexander McQueren)은 개인의 탁월한 재능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기범희 (GIVENCHY)의 전통적인 정신도 극히 발휘한다.

또한 컬러메이크 제품의 창의적인 컨셉트 디렉터리비어 Echaudernaison 의 전문적인 메이크업으로 기스크리 (GIVENCHY)가 유행 무대에서 가장 눈부신 별이 됐다.


시간은 황급히 흘러 오늘 ‘ 패션 거인 ’ 이라 불린다

기범희

(GIVENCHY)는 패션만 대표하는 것이 아니라 멋스러운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가거용품 등 분야로 확대됐다.


2004년 가을 기범희 (GIVENCHY) 남성복 시리즈의 영감은'새벽 5시의 파리'에서 왔다.

아침 햇살이 내려와 새로운 하루가 시작된다. 이 낮 일과 밤일을 하는 사람들이 교체할 때, 낮에 일하는 사람들은 공식적인 옷차림으로 사무실에 등장하고, 밤은 캐주얼룩으로 사람을 보이지만, 일장과 만장의 공통점이 있는 곳은 그 대표적인 기바흐 (GIVENCHY)가 영원한 추구를 추구하는 우아함이다.


◆ 기범희 (

GIVENCHY

브랜드 파일:


기범희, 대만 홍콩 등지에서도'기왕서 '


GIVENCHY


프랑스어 이름: GIVENCHY


국가: 프랑스


창업자: 허브렛 de GIVENCHY


창건년대: 1952년


역대 디자이너: Hubert de GIVENCHY, John Galliano, Alexander McQueren, Jullien McDornald


현직 여장 디자이너: 리카도 티시 (Riccardo Tisci)(리카도 티시 (리카도 티시시)가 이탈리아 타라나토에서 출생, 1999년 런던 중앙 산마틴 대학을 졸업했고, 2005년 2월 28일부터 기흐시 창의총감)


현직 남성 디자이너: Ozwald Boateng


제품 시리즈: 남성복, 여성복

운동복

스포츠 용품, 청장, 가죽 장식품, 부품, 향수, 액세서리


디자인 스타일: 클래식 (Genteel), 우아 (Grace), 유쾌하다 (Gaiety)


◆ 기범희 (GIVENCHY)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http://www.givenchy.com /(영어)


http://www.tw -givenchy.com /(대만)

  • 관련 읽기

복식과 매개: 호복의 파생

복식 문화
|
2010/9/17 17:21:00
113

판타지 마력의 패션 브랜드 Anna &Nbsp;Si

복식 문화
|
2010/9/14 14:41:00
79

프랑스 패션 브랜드 크리스틴 디올 Christian &Nbsp

복식 문화
|
2010/9/14 14:33:00
144

귀족 캐주얼 브랜드 마크 자코보 & Nbsp; (Marc & Nbsp; 제이콥스)

복식 문화
|
2010/9/14 11:50:00
53

이탈리아 유명 고급 의상 D &G

복식 문화
|
2010/9/14 11:14:00
104
다음 문장을 읽다

塔里斯曼的羊毛工业恢复失去的荣誉

塔里斯曼的羊毛工业以前被认为是农业的基石。目前,羊毛公司再次逐步恢复,恢复过去失去的荣誉。